지역
[회원이야기] 월평공원 대규모 아파트 건설반대 천막 농성 현장에 임병안, 박지현 회원님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겨울방학동안 봉사활동으로 참여하였다가 회원가입하였습니다..
대학생들이 환경문제에 관심가지고 참여해서 너무 기뻐요.
취업준비하느라 바쁜데 좋은 결과 있길 바라고
환경에도 계속 관심가지고 참여해주길 기대합니다.
목, 2013/01/17- 00:32
85
0
텃밭선생님 양성교육을 수강하면서 환경연합의 정신과 노력에 공감하셨고
이에 동참의 뜻과 지지를 보내기 위해 회원가입을 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금, 2011/04/15- 23:01
85
0
꽃피는 학교 5학년 친구들이 대전환경운동연합에 방문하여 기후변화 강의를 들었습니다.
그리고는 아래와 같이 작은정성을 보내주었습니다.
감사하고요. 좋은 일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화, 2009/03/10- 23:55
85
0
제1회 NGO축제 때 갑자기 어디선가 나타나 하루종일 저희와 함께 해주셨습니다.
대학생의 파릇파릇함으로 환경연합 부스내에서 즐거움을 도맡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그 날 행사가 무사히 끝났어요~^^
이렇듯 자원봉사자분들의 도움과 회원님들의 사랑은 환경연합의 큰 힘입니다!
수, 2011/05/18- 20:36
85
0
텃밭선생님 양성교육 프로그램 심화 과정을 마치셨습니다.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셔서 늘 좋은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여러활동들을 지금처럼 함께 하길 바랍니다^^
수, 2011/05/18- 19:14
85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