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정기산행 – 막장봉
산을 느끼기에 최적의 계절이 왔습니다.
멋진 바위,
그 틈새에 생명을 뻗어나간 운치있는 소나무,
계란후라이가 떠올려지는 노랑&하얀색의 구절초,
높아만 가는 파아란 가을 하늘,
등산 후 종아리근육통을 치유해주는 차가운 쌍곡계곡,
그리고……. 정상에서만 맛볼수 있는 맛있는 도시락!
함께 산행을 떠나 보아요 ^^
- 일 시 : 10월 21일 (토요일) 08:00 ~ 18:00
- 산행지 : 막장봉 (887m / 괴산군 칠성면 쌍곡리)
- 코스난이도 : C급 (산행시간 6시간 예상)
- 코 스 : 제수리재 – 투구봉 – 바위전시장 – 막장봉 – 시묘살이계곡 – 쌍곡폭포 – 하산
- 집 결 : 청주충북환경운동연합 주차장 / 08:00까지
- 참가비 : 15,000원 ( * 차량운행 대 수와 참여인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준비물 : 도시락, (뜨거운)물, 스틱, 장갑, 모자, 깔개, 행동식, 접이식 간이 의자, 양말 여유분 등
- 신 청 : 10월20일(금) 17:00까지, 043-222-2466 / 010-8875-2466(환경연합)
- 악천후 or 신청인원 3명 이하 시 취소될 수 있음.

< 산행안내 지도 – 퍼 옴 >

< 이빨 바위 >

< 코끼리 바위 >

< 용상 바위 > – 용상에 앉아볼 기회를 드립니다. 저기서 사진찍으면 정말 왕이 된 기분 ^^

< 정상석 >

< 쌍곡 폭포 근처 – 사진이 쫌 흔들렸네요 ㅎㅎ >

"일본 방사성 오염수 해양투기 저지_모여서 행동합시다!"
지난 5월 7일 한일 정상회담에서 후쿠시마 오염수 투기 중단의 의미 있는 합의가 나오길 기대했으나, 정부는 오히려 시찰단 파견이라는 요식 행위에 합의하고 말았습니다. 시찰단의 방문이 오히려 후쿠시마 오염수 투기에 면죄부를 주는 건 아닌지 우려가 됩니다.
'후쿠시마 오염수 투기를 이대로 두고 볼 수는 없습니다.'
5월 20일(토) 15시 프레스센터 앞 세종대로에서 전국의 시민과 단체들이 모여 ‘일본 방사성 오염수 해양투기 저지’를 요구하는 대회를 개최합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 방사성 오염수 해양 투기 반대 서명 링크
: 

[제주도 앞바다에서 살아가는 남방큰돌고래 / 출처:고래연구소][/caption]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