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후원자의 편지] 행운이 잘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지역

[후원자의 편지] 행운이 잘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익명 (미확인) | 화, 2017/10/10- 15:49

행운이 잘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 후원자에게서 온 편지



후원자의 글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녹색교통운동에 일시 후원하게 되었습니다.

 

후원하게 된 계기는, 얼마 전 아끼던 차가 낡아 정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 차를 산 이후로 하던 일도 잘 되고, 좋은 사람을 만나 결혼도 하게 되었고,

항상 행복한 일만 많이 있었으며, 이 차는 저에게 있어서 행운의 상징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행운을 많은 사람들이 가져갔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 차를 정리한 비용을 기부하기로 아내와 상의끝에 결정하였습니다.

차를 통해 얻은 행운인지라 교통사고와 관련된 기관에 기부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였고,

검색을 통해 녹색교통운동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본 후원금은 많은 돈은 아니지만 교통사고 유자녀들을 돕는 사업에 쓰였으면 합니다.

저희 차의 행운이 교통사고 유자녀들에게 전해져서 그 아이들이 더 밝게, 행복하게 자라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꾸준한 관심 갖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OO 드림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녹색교통 조직기획팀의 김장희 활동가입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금액보다 어떤 의미가 담긴 후원금인지 보내주신 사연을 읽어보니

더 소중히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후원자님께서 차를 통해 얻게 된 행운들이 

이제는 교통사고 피해가정의 아이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라는 그 마음 저희에게도 가득해집니다.

다시한번 후원에 감사드리며 약속해주신 꾸준한 관심을 기대와 감사로 맞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며칠 뒤 만나게 될 가족 생각에 벌써부터 들뜨게 되는 하루입니다.


특히 이번 연휴가 다른 해보다 긴 만큼 마음까지 더 여유있어지는 것 같습니다.


밤 하늘에 가득히 차오르는 보름달만큼


모든 분들의 가정에 평안과 즐거움이 가득 차길 기원합니다.


귀성길, 귀경길 안전운전 하시고 무탈한 추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 녹색교통운동 활동가 일동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수, 2017/09/27- 16:48
51
0


MERRY CHRISTMAS~!!!


생각만해도 설레는 크리스마스~ 

가족, 친구와 함께 

즐겁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금, 2016/12/23- 17:22
48
0





지난 2월 24일 수요일에 2016 녹색교통운동 정기총회가 열렸습니다.

많은 임원, 회원분들께서 참석해 주셨는데요,

2015년 한해의 녹색교통 활동을 돌아보고

2016년 사업계획을 공유하는 자리였습니다.

사업계획에 대한 의견도 주시고 또 격려해 주셔서 큰 힘이 되었습니다.

올 한해도 열심히 기운차게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토, 2016/03/05- 14:15
48
0


지난 2월 28일 화요일에 2017 녹색교통운동 정기총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정기총회는 지난 한 해의 녹색교통 활동을 회원, 임원분들과 돌아보고

새로운 한 해의 활동 계획을 논의하는 자리입니다.

이를 위해 지난 2월 17일~18일(1박2일) 동안 정책협의회를 열어

미리 활발한 사업계획 논의를 가졌는데요,

특히나 올 한 해는 회원, 시민들과의 접촉면을 넓혀가겠다는 계획들이 많았습니다.



이번 총회에서 새로운 세 분의 이사님이 취임하셨고,

한분의 이사님께서 직무 복귀와 함께 공동대표로 선출되셨습니다.

올해부터는 진장원 공동대표님과 함께 

민만기 공동대표님께서 함께해 주시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이사님과 임기 만료 후 연임해주신 이사님들께

이사장님께서 직접 위촉장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총회를 생각하면 언제나 긴장과 기대가 공존함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한 해 동안 진행해왔던 활동을 보고할 때면 긴장이 되지만

활동을 논의할때는 기대가 되는 것이지요.

2017년 한해도 이런 긴장과 기대를 잘 간직하고서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월, 2017/03/06- 14:29
39
0



                                    * 문의 : 조직기획팀 070-8260-8612, 070-8260-8610





목, 2019/01/10- 10:58
3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