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개센터 9주년 후원회원의 밤에 초대합니다~
정보공개센터의 소식에 언제나 환호해 주시는 에너지 여러분^^
정보공개센터 9주년 후원회원의 밤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꺄아~)
정보공개센터가 벌써 9살이 되었습니다. 지난 9년 동안 '비공개' 라는 모진 바람 속에서도 꿋꿋하게 활동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언제나 든든하게 응원해주시고 지지해주시던 에너지님들 덕분이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2017년은 조기 대선을 비롯해서 사회 운동 분야에 다양한 일이 있었는데요. 정보공개센터도 정말 바쁘게 보냈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 외 7인을 '대통령기록물 유출' 혐의로 고발도 했었고요, 대통령 기록물 관련해서 헌법소원도 했었죠. 또 각종 법적 대응과 국제 교류도 진행했고요. 교육사업과 토론회를 통해 꾸준히 시민들을 만나 오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내부적으로는 화학물질 알권리에 대한 세미나도 진행했고요.
하지만, 이런 이야기는~
우리 에너지님들을 직접 만나 뵙고, 나눠야 제맛 아니겠습니까? ^^
그래서! 성대한 후원회원의 밤에 에너지님들을 모시고, 더 자세하고 즐겁게 정보공개센터의 한 해 이야기와 감사인사를 나누려고 합니다^^
에너지 여러분!
후원회원의 밤에서 꼭 만나요! ^^
▶ 행사안내
9번째, 후원회원의 밤!!
2017년 10월 27일 금요일, 오후 7시!
쭈노치킨 & 비어 (무교점)
▶ 오시는 길
▶ 후원안내





"일본 방사성 오염수 해양투기 저지_모여서 행동합시다!"
지난 5월 7일 한일 정상회담에서 후쿠시마 오염수 투기 중단의 의미 있는 합의가 나오길 기대했으나, 정부는 오히려 시찰단 파견이라는 요식 행위에 합의하고 말았습니다. 시찰단의 방문이 오히려 후쿠시마 오염수 투기에 면죄부를 주는 건 아닌지 우려가 됩니다.
'후쿠시마 오염수 투기를 이대로 두고 볼 수는 없습니다.'
5월 20일(토) 15시 프레스센터 앞 세종대로에서 전국의 시민과 단체들이 모여 ‘일본 방사성 오염수 해양투기 저지’를 요구하는 대회를 개최합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 방사성 오염수 해양 투기 반대 서명 링크
: 

[제주도 앞바다에서 살아가는 남방큰돌고래 / 출처:고래연구소][/caption]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