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2016년 그날 (67)

비가 왔다. 군사를 잘...

지역

2016년 그날 (67)

비가 왔다. 군사를 잘...

익명 (미확인) | 일, 2017/09/17- 07:33
2016년 그날 (67) 비가 왔다. 군사를 잘 쓸 줄 아는 장수는 총소리보다 북소리를 먼저 울린다고 했다. 군수 막말을 비판하는 피켓 제작과 일인시위, 전 군민에게 막말발언을 비판하는 편지를 보내기로 했다. 북소리를 먼저 울리는 것이다. 사드배치 철회를 위한 성주촛불투쟁은 군수와의 싸움이 아니다. 사드철회 투쟁이 군수와의 싸움으로 바뀌기를 저들은 노리고 있다. 어리석게도 군수는 자리보존을 위하여 주민들과 싸우려 하고 있다. 투쟁을 가로막는 장애물은 치워야 했다. 어느 선에서 투쟁의 중심을 지키며, 투쟁의 조건을 만들어낼 것인가?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핵마피아들 후안무치하다. 북한은 괌을 포위사격하겠다고 하고, 트럼프는 방금이라도 북한을 공격하겠다고 하는데 핵마피아들은 자신들의 밥그릇에만 몰두한다. 북미간의 전쟁이 괌에서 끝나면 다행이나 남한의 핵발전소까지 파괴된다면 우리 국민은 여기에 아무 힘도 없이 운명으로 받아 들여야 하는가? 핵발전소라도 없었으면 국민들이 이렇게 걱정은 하지 않을 것이다. 핵발전소가 무사할려면 전쟁이 미국본토에서 종식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고 한반도까지 전화에 휩싸이면 핵발전소 안전은 보장이 안되는데도 아직 핵마피아들은 자기들의 밥그릇에만 관심이 있고, 국민들이 밤새 안녕을 비는데도 그들만 태연하다.
목, 2017/08/10- 09:16
230
0


일, 2017/08/13- 02:21
229
0



성주촛불 462일차 with CameraFi Live
화, 2017/10/17- 19:43
229
0
사드(THAAD)가 도대체 뭐길래? 뭐가 문제길래? 한반도에 사는 당신이 반드시 알아야 할 사드의 모든 것


사드(THAAD)가 도대체 뭐길래? 뭐가 문제길래? 한반도에 사는 당신이 반드시 알아야 할 사드의 모든 것 한반도에는 쓸모 없고 동북아의 군사적 긴장만 높이는 사드 배치 반대 활동 2016-02-19 [카드뉴스 2편] 사드, 트러블메이커 2015-03-19 [기자회견] 한반도 사드배치 반대 부산/원주/평택지역 및 각계 평화단체 공동기자회견 2015-02-13 [기자회견] 한반도 사드 배치 한미 간...
일, 2017/10/08- 23:53
228
0
지금 소성리 마을 회관 앞뒤로 경찰이 꽉차있습니다. 지금이라도 달려와주십시요 ,, 늦지않습니다. 어서 달려와주십시요 ,,,

수, 2017/09/06- 20:57
22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