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상주시 김항곤도 욕먹는데 문재인도 욕먹어야한다 사드가 장난이냐... 익명 (미확인) 님 | 수, 2017/09/13- 21:49 김항곤도 욕먹는데 문재인도 욕먹어야한다 사드가 장난이냐 막을것처럼하더니 임시배치란다 먼저가 아닌 먼지같은 국민중 한사람으로서 임시로 욕할테테다 용감한척 당당한척 선거전날 대구서 추미애 앞세워서 사드막을 대통령이라고 소리소리 지르더니 너역시 표거지 인거나? 사드를 빼내라 그라마 단디 박수쳐주리라 자칭 촛불대통령 열여덜 문재인 정신차려라!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이름 Comment 텍스트 형식 정보 텍스트 형식 Plain text기본 HTML Plain text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파일 추가 파일 올리기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50 MB 한계입니다.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Youtube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저장 Leave this field blank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