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김항곤도 욕먹는데 문재인도 욕먹어야한다 사드가 장난이냐...
김항곤도 욕먹는데 문재인도 욕먹어야한다 사드가 장난이냐 막을것처럼하더니 임시배치란다 먼저가 아닌 먼지같은
국민중 한사람으로서 임시로 욕할테테다
용감한척 당당한척 선거전날 대구서 추미애 앞세워서
사드막을 대통령이라고 소리소리 지르더니
너역시 표거지 인거나?
사드를 빼내라 그라마 단디 박수쳐주리라
자칭 촛불대통령 열여덜 문재인
정신차려라!

체르노빌 핵발전소 사고, 30년
후쿠시마 사고, 5년
수많은 생명이 숨진 이 끔찍한 사고를 잊지 말아야 합니다.
하지만, 한국은 체르노빌과 후쿠시마의 교훈을 잊고 있는 것 같습니다.
노후한 원전, 늘어가는 핵발전소, 반복되는 지진.
한국은 결코 안전하지 않습니다.
탈핵을 위한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에너지전환은 가능할지.
탈핵을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같이 고민해보려 합니다.
<핵 없는 세상을 위한 청년평화네트워크>에서 준비한 탈핵 세미나!
탈핵, 반핵, 반전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누구나 신청해주세요~ ^^
세미나 이후 탈핵을 위한 직접행동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 일시 : 11/16(수) 저녁 7시 30분 (세미나 분량과 모임 기간은 첫 모임에서 정할 예정)
* 장소 : 참여연대 지하 느티나무홀
>> 신청하기 (클릭)
* 세미나 책 :
1. <탈바꿈 : 탈핵으로 바꾸고 꿈꾸는 세상> / 탈바꿈프로젝트 지음
2. <한국탈핵 : 대한민국 모든 시민들을 위한 탈핵 교과서> / 김익중 지음
** 문의 : 청년참여연대 02-723-4251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