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호주 활동가들의 연대_ "사드는 한국에서 나가라!...

지역

호주 활동가들의 연대_ "사드는 한국에서 나가라!...

익명 (미확인) | 일, 2017/09/10- 21:32
호주 활동가들의 연대_ "사드는 한국에서 나가라! 사드는 지구를 떠나라" "THAAD out of Korea, THAAD out of the Earth!" 9월 8일부터 10일까지 호주 멜버른에서 '독립적이고 평화로운 호주 네트워크 (IPAN)의 연간 평화 회담이 있었습니다. 호주 전역에서 약 60개의 평화단체들이 모여 기지 반대, 반전, 노동 등 평화와 관련된 여러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데 6-7일 날 소성리에 사드가 추가 배치가 강행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들은 이들이 행사 마지막 날 기꺼이 함께 구호를 외칩니다, "사드는 한국에서 나가라! 사드는 지구를 떠나라"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목, 2019/03/21- 08:07
5
0
https://youtu.be/WpwUnXiX1OM


사드철회 성주촛불 422일차 with CameraFi Live
목, 2017/09/07- 20:15
4
0
젠장 오랑케가 된 기분이다. 이이제이(以夷制夷), 문제의 발단인 연대단위의 대표들은 끝까지 침묵하고 성주인 소성리대책위와 성주투쟁위만 투닥거리고 있다. 우리는 그들에게 오랑케인가?

(RSS generated with FetchRss)
월, 2018/03/19- 09:07
4
0
서울시와 성주군이 도농상생을 위한 협약을 맺었습니다. 앞으로 성주군의 농업발전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월, 2019/04/01- 19:06
4
0
4/3 삼성재벌 규탄 집회 삼성재벌 알박기노조 뽑아내자! 제주4.3 항쟁 희생자들을 추모합니다 http://samsunggroupunion.org/gnu/bbs/board.php…... 삼성그룹차원의 민주노조 건설하자 삼성재벌은 헌법을 유린 노동조합의 자주성과 민주성을 짓밟았다 삼성에버랜드 노조파괴 알박기 어용노동조합 박살내자! 삼성재벌이 만든 알박기 어용노조 에버랜드노조 해체하라!

금, 2019/04/05- 14:04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