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사드 1개 포대 배치 완료됐지만 성주...
목, 2017/09/07- 20:15
4
0
젠장 오랑케가 된 기분이다.
이이제이(以夷制夷), 문제의 발단인 연대단위의 대표들은 끝까지 침묵하고 성주인 소성리대책위와 성주투쟁위만 투닥거리고 있다. 우리는 그들에게 오랑케인가?
(RSS generated with
FetchRss)
(RSS generated with
월, 2018/03/19- 09:07
4
0
서울시와 성주군이 도농상생을 위한 협약을 맺었습니다. 앞으로 성주군의 농업발전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월, 2019/04/01- 19:06
4
0
4/3 삼성재벌 규탄 집회 삼성재벌 알박기노조 뽑아내자! 제주4.3 항쟁 희생자들을 추모합니다 http://samsunggroupunion.org/gnu/bbs/board.php…... 삼성그룹차원의 민주노조 건설하자 삼성재벌은 헌법을 유린 노동조합의 자주성과 민주성을 짓밟았다 삼성에버랜드 노조파괴 알박기 어용노동조합 박살내자! 삼성재벌이 만든 알박기 어용노조 에버랜드노조 해체하라!


금, 2019/04/05- 14:04
4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