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사드배치철회성주투쟁위, 주민총회 열어 6단체 회의 탈퇴 결정한 운영위 재신임

지역

사드배치철회성주투쟁위, 주민총회 열어 6단체 회의 탈퇴 결정한 운영위 재신임

익명 (미확인) | 금, 2017/08/18- 00:03



사드배치철회 성주투쟁위가 총회를 열어 2기 운영위원 18명에 대한 재신임을 결정했다. 성주투쟁위 운영위가 투쟁 방법과 운영에 대한 입장 차이로 6개 단체(사드배치철회성주투쟁위, 사드배치반대김천시민대책위, 원불교성주성지수호비상대책위, 사드한국배치저지전국행동, 사드배치반대대구경북대책위, 사드배치반대부산울산경남대책위) 대책회의에서 빠지기로 한 운영위 결정을 사실상 받아들인 결과다. 17일 오후 8시 사드배치철회 성주투쟁위는 경북 성주군 평화나비광장에서 운영위원 재신임 여부를 묻는 임시총회를 열었다. 주민 130여 명이 참여로 시작했고,…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한민구 "사드배치 국익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바로 그것이 문제다. 국익 최우선이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금, 2017/07/14- 10:25
170
0
월, 2017/09/11- 19:23
170
0
자유당이 횃불로고를 지운단다 ㅎㅎㅎㅎㅎ
일, 2017/07/30- 10:18
170
0
난민은 국제적 보호의 대상이지 학살의 대상이 아니다. 전쟁이 나면 한미일동맹국이 되어 북한을 공격할 가능성이 높은 일본의 이런 발언들이 결국은 너희는 김정은 핵무기 세례의 대상이고 종국에는 우리의 적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도쿄=연합뉴스) 김병규 특파원 = 아소 다로(麻生太郞) 일본 부총리 겸 재무상이 북한에 비상사태가 발생할 때 난민이 몰려올 것을 대비해 대책을 강구해야 한다며 다시 위기론을 조장하는 발언을 했다. 아소 부총리는 23일 우쓰노미야(宇都宮)시에서 강연을 통해 북한에 비상사태가 발생하면 일본에 10만명 단위로 난민이 몰려올 것이라면서 "대응을 진지하게 고려하
일, 2017/09/24- 01:39
1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