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홍준표가 전시군작전권 환수에 반대한다는 뜻을...

지역

홍준표가 전시군작전권 환수에 반대한다는 뜻을...

익명 (미확인) | 목, 2017/08/10- 12:56
홍준표가 전시군작전권 환수에 반대한다는 뜻을 밝혔군요.그는 또 지구상에 자주국방을 하는 나라가 몇이나 있다고 하는 망발까지 서슴치 않았습니다.2차 세계대전이후 지구상에서 일어난 전쟁의 대부분이 전략적이라는 이유로 자원을 훔치기 위해 자기들에 반대하는 정부라는 이유로 쿠데타와 내란도 대부분 이 나라가 개입했습니다. 또한 지구상에 전작권이 없는 나라는 부탄과 우리나라 뿐이죠.자주안보를 못하면 사실상 식민지나 다름없고 지금의 미국처럼 주변국을 들쑤셔 끊임없이 안보불안을 야기시켜 우리는 국민혈세로 그들의 폐기하는 고철무기나 사들이게 되는 것이죠.


예비역 장성 오찬서 “‘박찬주 갑질’ 왜 부각시키나” “만경대-화랑대 싸움” 성토 나와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10월 7일 저녁 7시 소성리 마을회관 앞에서 '사드 반대가 우주평화라고?' 라는 제목으로 작은 이야기 마당이 있습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들 40분 정도만 시간을 함께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20분간 프리젠테이션이 있고 이후 질문, 응답, 토론이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시길. http://cafe.daum.net/peacekj/GeUj/683 ‘나는 사드를 반대할 뿐인데,’ ‘나는 제주해군기지를 반대할 뿐인데.’ 라고 우리는 생각합니다. 그러나 의식하건 의식하지 않건 우리는 매일 우주 평화를 위해 혼신을 다하고 있는 셈입니다. 왜냐하면 사드나 제주해군기지나 다 미국 미사일 방어망의 일환인데 이 미사일 방어망은 우주를 이용하는 것과 갚은 관계가 있습니다. 현재, 마을, 지역, 그리고 지구의 군사화는 더욱 더 우주의 군사화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것을 듣길 원하지 않으나 우리는 우주에서 싸울 것이다. 우리는 우주로부터 싸울 것이고 우주로 싸울 것이다. 그것이 왜 미국이 디렉티드 에너지(directed energy)와 힛 투 킬(hit to kill) 체계 개발 프로그램들을 지닌 이유다. 우리는 언젠가 우주로부터 지상의 목표물들-배, 비행기들, 지상 목표물들을 맞출 것이다.” (1996년 조세프 W. 애쉬 미 우주사령부 사령관 (*미 우주사령부는 현재 미국 전략 사령부의 일부) (출처: ‘미국지배와 우주의 무기화’ 영화)

수, 2017/10/04- 07:40
209
0



김항곤 성주군수의 사드 배치지역 이전 요청은 평범한 농사꾼 김상화(38)씨를 투사로 만들었다.채소 농사를 짓는 젊은 청년인 상화씨는 2016년 7월 13일 성주 사드배치 발표 직후 난생 처음 집회에 참석했다. 성주농업경영인협회 회원으로서 면 단위로 지역별 요일을 정해 ...
금, 2017/07/14- 04:39
209
0
[신문/만평]: [7월14일] 만평/사진

금, 2017/07/14- 08:51
209
0
성공회대학교 사회학부 워크샵에 참여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학생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사드에 대한 관심이 고마웠고 진지한 질문들 또한 좋았습니다. 어떻게 하면 사드반대에 참여할 수 있는가를 묻기에 오늘 바로 이런 프로그램이 사드반대에 참여하는 것이라고 말 해줬습니다. 멀리서 보다는 학교 내에서도 얼마든지 사드반대 홍보 등을 통해 함께할 수 있다고 대답해 줬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의 삶을 충분히 즐기라고 했습니다. 그것이 민주주의를 누리는 것이라고요.

화, 2017/10/24- 21:15
2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