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성주는
오래 고생한 분들은 좀 쉬시고 다른...

지역

성주는
오래 고생한 분들은 좀 쉬시고 다른...

익명 (미확인) | 수, 2017/08/09- 10:45
성주는 오래 고생한 분들은 좀 쉬시고 다른 분들이 바톤 넘겨받아서 투쟁위를 꾸려도 좋다고 생각해요. 3기 투쟁위. 개인적으로 희생한 것이 많죠. 일상으로 돌아가서 가족도 돌보고 팔도유람도 하면 서로 유익하지 않을까 해요. 저였다면 매일 참여 못 했을 거예요 주1회 정도 , 꾸준하게 참석은 했을 것 같지만 매일 참석은 불가능한 일이에요. 사람이 준다 이런 말 들을 때마다 저건 지극히 당연하다 생각했어요. 일부가 좀 쉬러 들어갔다는 말이 들리면 안 나오던 분들이 다시 나와 메꿀거예요. 그냥 보고 있는 사람 생각일 뿐이지만, 1. 현재 소성리로 집중하는 건 정말 잘 하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 전국으로 흩어놓으려는 요망한 말들 나올 때마다 간이 쪼그라들 판이었어요. 기름 못 들어가는 거 말고 저쪽에 아쉬운게 엄쓰니까요. 사드길목을 지키는 게 쌈의 핵심이니까요. 2. 빠는 대권주자나 권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필요해서 항상 있어요. 시달리지 말고 그냥 훓쳐내야죠. 이겨내시길 간절히 바람.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4/3 삼성재벌 규탄 집회 삼성재벌 알박기노조 뽑아내자! 제주4.3 항쟁 희생자들을 추모합니다 http://samsunggroupunion.org/gnu/bbs/board.php…... 삼성그룹차원의 민주노조 건설하자 삼성재벌은 헌법을 유린 노동조합의 자주성과 민주성을 짓밟았다 삼성에버랜드 노조파괴 알박기 어용노동조합 박살내자! 삼성재벌이 만든 알박기 어용노조 에버랜드노조 해체하라!

금, 2019/04/05- 14:04
4
0


목, 2019/04/04- 12:15
4
0
러시아 레닌그라드 대학의 동양학 박사로 김일성대학에서 교환 학생으로 수년간 북한사회를 경험하였고, 국제외교학으로 유명한 호주국립대 교수를 거쳐 현재 국민대에서 가르치고 있는 란코프 교수가 한반도 정세와 관련하여 던지는 금과옥조같은 조언 !

목, 2019/04/04- 12:14
4
0


화, 2019/04/09- 23:29
4
0


목, 2019/04/11- 13:37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