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홍준표득표율로 사드반대명분을
벼랑으로 내모시는건...

지역

홍준표득표율로 사드반대명분을
벼랑으로 내모시는건...

익명 (미확인) | 목, 2017/08/03- 13:17
홍준표득표율로 사드반대명분을 벼랑으로 내모시는건 참으로 위험한 논리입니다! 사드배치와 철회를 가지고 대선용 진영싸움으로 우릴대로 우려먹고 지금은 이도저도 말도않고 나몰라라하는 정치인들에게 국민들만 놀아난 꼴밖에 안됩니다! 성주는 처음 의병과 관군이 사드반대투쟁을 같이 시작했지만 사드부지를 롯데골프장으로 보내버리면서 사드투쟁 40여일만에 군수와 군의원 도의원이 다 투쟁에서 빠졌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새누리당소속이었고 지금도 자유한국당소속입니다! 농촌지역인 성주는 군수와 군의원의 입김이 쎈곳이고 그들따라 움직이는 관변단체와 이장상록회등이 어마어마하게 조직적인 곳입니다! 그들에게 몰리는 지원사업도 엄청많구요 초고령화사회인 성주 이장님이 아들이고 이장님 말이 대통령말보다 권위있는 농촌지역들중에 성주도 예외는 아니예요. 선거 당일날 종일 칠순팔순된 어르신들에게 투표를 독려하느라 마을 방송을 쉼없이 해대고 차량셔틀도 마다않는 이장님께서 어른들 모시고 가며 1번하고 5번은 빨갱이고 자한당 안찍으면 우리나라 큰일난다고 막바지 선거운동을 하십니다! 그러면 연세많으신 어른들은 우리 이장이 저래 얘기하는데 들어야안되겠나? 생각하시며 2번을 찍으십니다! 더구나 죽기전에 대통령선거를 한번이라도 더 할수있는게 애국이고 책임이라고 생각하시는 어르신들의 투표율은 여러분이 상상하시는것보다 훨씬 높습니다! 이것은 매 대선마다 반복되는 풍경이고 이것이 TK내에서도 어마어마한 개누리좀비들의 조직력입니다! 우리가 대응하기에는 여전히 상대가 안되는 조직력!!! 지난 대선 전 4월26일부터 지속적으로 저들은 소성리 롯데골프장을 침탈하고 사드를 들여왔고 저희는 하루하루가긴박했기에 그들과 대등하게 선거운동을 할만한 여력도 없었던것이 사실입니다! 굵은 소금을 제가게에 가져다놓고 개누리좀비들 오면 뿌려야겠다 마음먹었지만 근 한달을 넘게 소성리를 지키느라 가게문도 못열었던 4월과 5월이었습니다! 1년이 넘도록 사드와 미국과 싸우느라 심신이 피폐한데 이제는 개누리좀비들과 문재인대통령지지자들까지 우리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성주로 사드가왔기에 깨어난것이 맞고 님비라고해도 할말은 없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성주만 아니면된다는 생각으로 싸우고 있는것이 아닙니다! 사드는 다른 곳으로 다시 못가도록 성주에서 완전히 깔끔히 마무리하자는게 우리의 의지이고 마음가짐입니다! 이것이 성주에 배치된다면 우리는 다른지역으로 이사가는것이 아니라 이민을 가야겠다고 생각할 정도로 한반도정세를 걱정하고 한반도평화를 지키기위해 얼마가 될지 모를만큼 길어지는 이투쟁을 하고 있는것입니다! 2번찍은 사람들은 여전히 사드에 관심도 없고 페북글은 보지도 않습니다! 페북통해 열심히 사드반대 여론전 하는 우리만 수구꼴통들한테 뺨맞고 문지지자들한테 또 다른뺨 맞아서 정신을 차리기가 정말 힘이 듭니다! 이제 막 걸음마를 시작한 사람들입니다! 걷기도 불안한 사람들에게 뛰어가라고 자꾸 채찍질하시면 우리는 자꾸 넘어져서 상처만 점점늘어나고 긴 마라톤구간 반도 못가고 이 싸움이 끝나버릴지도 모릅니다! 홍투표율로 화나신거 잘 압니다! 이해하고 공감합니다! 제가대신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그러니 부디 채찍질보다는 지지와 격려를 더욱 간절히부탁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Live] 문재인 정부 사드 추가배치 규탄 집회 성주 소성리에서 생중계 중입니다.
일, 2017/07/30- 14:21
179
0
안녕하세요. 어제 국방부 발표를 보고 화나서 그룹에 가입했습니다. 8월 12일은 국방부가 '환경영향평가' 결과라고 공개한 것에 대해 비토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먼저 국방부가 왜 환경부와 같은 날 측정을 했냐를 알 필요가 있습니다. 국방부의 환경영향평가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이것을 최종적으로 평가하는 것은 환경부입니다. 환경부가 적합이냐 아니냐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왜 국방부는 측정을 했을까요. 바로 쇼맨십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측정 순간에도 잘 드러났습니다. 환경부는 여러 가지를 고려하여야 되기 때문에 결과를 바로 공개할 수 없습니다. 그에 반해 국방부는 초지일관 쇼하는 것처럼 측정결과를 바로 공개했죠. 언론은 역시도 아무 것도 공개하지 않는 환경부보다 바로 수치를 볼 수 있는 국방부를 주목했습니다. 그래서 아무 영향이 없음에도 국방부 발표만 보고, 언론은 사드 배치 문제없다는 발표를 퍼나르고 있습니다. 문제가 되는 사드의 소음은 저주파입니다. 그래서 50dB이 안 먹었다고 단순히 평가할 수 업습니다. 저주파는 장기간 노출될수록 여러 악영향을 줍니다. 특히 교통수단을 장기간 타면 쉽게 피로해지는데 이 역시 저주파 때문입니다. 국내에 저주파 소음의 전문가는 정성수 박사입니다. 아래는 정성수 박사의 저주파 소음에 관한 논문입니다. 국방부의 얕은 수에 놀아나지 않기 위해, 일독을 권합니다.
일, 2017/08/13- 18:27
179
0
유튜브 계정이 중지되었습니다. 어떤 사유인지 확인 중에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복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수, 2017/10/18- 23:11
179
0
이젠 추미애가 싼 똥을 치우나?? 문재인이나 청와대에서 추미애 말은 안했지만 추미애 잘못한걸 암울적으로 인정을 했고 추미애가 사과 안하는 것은 내가 볼땐 사과 절대로 안할 인간이고 지금 정청래는 추미애를 계속 감싸고 있다 ㅎㅎ 자기 때문에 더민주 낙선운동 빠돌이들이 할때 자기는 말 한마디도 안한게 어디서.... 이젠 국방부 장관 임명 가능??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발로 뛰는 협상력으로 국회를 정상화했다.그는 야당의 국회복귀를 위해 야3당의 원내대표들과 문재인 대통령을 직접 찾...
토, 2017/07/15- 23:57
17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