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8.01] 독일의...
지인의 도움으로 우리함께운동본부 ㅡ착한도농불이 운동본부가 만들었습니다!! 무한공유~~!!
http://m.bbs3.agora.media.daum.net/gaia/do/mobile/petition/read?article…


월, 2017/08/28- 17:53
165
0
월, 2017/08/14- 20:48
165
0
식민지배는 직접지배가 있고, 간접지배가 있는데 태평양전쟁인 2차대전 후에는 대부분 간접지배를 택했다.
그런데 지금 미국이 한국을 아예 직접지배를 하고 싶은 모양이다. 그것도 북한까지 말이다.
현재 미국 상원에서 개성공단 재개 금지법안이 발의되었다고 한다. 이는 한국이 미국의 식민지임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행위이다.
지난번 사드배치로 종주국의 위치를 확인했었고, 이제 다시 한반도의 주인이 누구인지를 재확인 하는 것이다.
목, 2017/07/27- 22:31
165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