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미국 <사드>의
<성공적 요격>의 <구라>

<약속된...

지역

미국 <사드>의
<성공적 요격>의 <구라>

<약속된...

익명 (미확인) | 월, 2017/07/31- 07:27
미국 <사드>의 <성공적 요격>의 <구라> <약속된 시간>에 <알고있는 장소>에서 비행기가 낙하산으로 <천천히 내려오는> 물체를 쏘아 맞히고는 사드는 성공적으로 요격했다고 <구라>를 치고있다 1 대륙간 탄도탄미은 마하 10의 속도로 이동한다 낙하산으로 내려오는 물체의 4000배 속도이다 2 언제 어디서 쏘아 올릴지 모른다 미사일을 탐지하고 계산하고 사드의 방향 고각 속도를 맞춰 요격해야한다 최소한 하루중 언제 쏘아 올릴줄 모르는 미사일 20기중 어느 하나를 맞혀야 그나마 성공했다고 사실을 말해야한다 미국의 사드 실패를 성공했다고 구라치고 있다 1m앞의 과녁을 맞히고는 4000m 멀리있는 과녁을 성공적으로 맞힐 수 있다는 <구라>이다 구형 나이키 미사일이라도 맞힐 수있다면 나이키를 발사하고 요격했을 것이다 구형 나이키 조차 요격할 자신이 없는 실패한 사드를 한국에 배치하고 <구라> 치는 미국 참고로 나이키 미사일 속도는 마하 3.5 대륙간 탄도탄 속도는 마하 10이사미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서울시, 정화작업에만 매년 5억 이상... 16년째 내부 조사도 못해
금, 2017/08/11- 18:25
174
0



[헤럴드경제] 중국의 ‘사드 보복’ 여파로 전남 무안공항의 유일한 정기 국제노선인 무안∼베이징 노선 운항이 중단된다. 아시아나항공은 동계 시즌이 시작하는 이달 29일부터 적자가 누적되는 무안∼베이징 노선 운항을 일시 중단한다고 8일 밝혔다. 이 노선은 2008년 취항 이후 연평균 12억원가량 적자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도 8월까지 평균 탑승률이
월, 2017/10/09- 12:30
174
0
나당연합과 한미동맹 일만여년의 유구한 한민족 역사 중에서 침략군이 아닌 외국의 군대가 우리 영토에 주둔한 역사는 삼국시대 말 신라에 주둔했던 당나라군과 현재 대한민국의 주한 미군 뿐이다. 나당연합이 깨지고 신라가 전쟁을 불사하고 당나라 군대를 이 땅에서 몰아 낸 이유는 당나라 군대가 남의 땅에서 갑질을 제대로 했기 때문이다. 트럼프의 미국이 요즘 한반도에서 제대로 갑질을 하고 있다. 신라가 그러했듯이 우리 땅에 주둔하면서 갑질을 하는 외국 군대는 국적을 막론하고 철수 시켜야 한다. 주한미군이 대한민국의 평화를 지켜주는 수호신인양 떠 받들면서 주한 미군이 철수하면 대한민국이 당장이라도 망할 것이라고 입에 거품을 무는 애국시민들이 많다. 난 이런 부류의 사람들은 일본의 아베가 일본 제국주의를 부활시켜 북한 핵 위협으로부터 대한민국 보호를 명목으로 한반도에 일본군을 주둔시키면 쌍수 들고 "덴노 반자이" 할 가능성이 충분한 족속들이라고 생각한다. 모욕적으로 생각하지 말라. 그럴 가능성이 아주 아주 충만하다. 굳건한 한미 군사동맹은 미국이 대한민국에서 갑질하지 않겠다는 굳건한 맹세가 전제 될 때만 유효하다. 갑질하지 않는 것이 동맹이다. 한반도에서 지배적 위치에 있는 외국 군대는 있을 수도 있어서도 안된다. 동맹군과 점령군은 한끗 차이다. 사드의 미사일 요격 성능과 유효성에 대한 논쟁은 무의미하다. 무도한 주한 미군의 일방적인 한반도 사드배치는 미국이 굳건한 한미동맹을 스스로 파기하고 대한민국에 대 놓고 갑질을 제대로 해 보겠다는 선언이나 마찬가지다. 외국의 군대가 우리 땅에 주둔하면서 갑질을 하고 있다면 철수 시키는게 한민족의 자존을 지키는 길이다. 신라가 우리 땅에서 갑질하는 당나라 군대를 몰아냈 듯이 대한민국은 주한미군이 군사적 보호를 명목으로 갑질을 한다면 대한국인은 단호하게 "주한미군 철수"를 말할 수 있어야 한다. 주한미군 철수는 안되고 사드만 물러가면 만족한다 생각하는건 무개념이다. 사드 철수 안 시키면 주한미군도 철수시켜야 되는거다. 굳건한 한미 군사동맹은 필요하다. 그러나, 우리 땅에서 갑질하는 주한미군은 필요 없다. 사드를 철수 시키면 굳건한 한미동맹에 균열이 생기는게 아니라 갑질하듯이 강행 된 주한미군의 일방적인 사드 배치가 굳건한 한미동맹을 파국으로 이끌고 있는 것이다. 한반도에서 사드를 철수 시켜야 하는 이유는 미국이 이 땅에서 갑질하지 않는 굳건한 한미동맹을 약속하는 맹세의 징표가 바로 주한미군의 성주군 사드포대 자진 철수이기 때문이다. 갑질하는 주한 미군은 이 땅에서 철수해도 된다. 주한미군이 한반도에서 갑질을 하는데도 "한미동맹 만세"를 외치는 사람들은 주한 일본군이 주둔하는 날이 오면 앞장 서서 "덴노 반자이" 할 사람들이 아니라고 할 수 있을까?
목, 2017/08/31- 02:37
174
0
THAAD배치 결사반대(#69) http://blog.jinbo.net/CINA/4587

월, 2017/09/11- 21:41
174
0
사드철회 성주촛불 450일


성주촛불450일 추석맞이 사드철회 빙고게임. 경매 with CameraFi Live
목, 2017/10/05- 19:41
1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