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사드 일반 환경영향평가 4단계로 진행…1년 이상 -

지역

사드 일반 환경영향평가 4단계로 진행…1년 이상 -

익명 (미확인) | 금, 2017/07/28- 14:28
사드 일반 환경영향평가 4단계로 진행…1년 이상 -


소규모 평가와 달리 주민의견 수렴 반드시 거쳐야 : (서울=연합뉴스) 성서호 기자 = 국방부가 28일 발표한 주한미군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기지 '일반' 환경영향평가는 그동안 진행해 온 '소규모' 환경영향평가와는 기간이나 진행 절차 등 여러 면에서 차이가 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비상대기요청 드림♦️ 이번 주말 사드 장비&공사장비 반입가능성 높아 ★ 관련기관 통해 확인 결과 이번 주 말, 사드 추가 반입 계획 있음이 확인. ★ 정부당국, 사드 반입, 공개적으로 밝힐 예정이라고 함 ★ 단위에서도 주말 집결 위한 "비상대기" 요청 드림!! [보도요청] 사드 장비 배치 저지&공사 저지 투쟁 선포 기자회견 - 사드 장비 저지 투쟁 성포 - 제 1회 소성리 평화 난장 버스킹!! - 사드배치중단!! 소성리의 평화를 밟고 가라!! ● 시간 : 2017. 8. 25(금) 오후 2시 ● 장소 : 소성리 마을 회관 ● 기자회견 순서 - 주민요구 및 주민 호소 발표 - 소성리평화연대 대국민 호소문 발표, - 투쟁 결의 발표 - 2박3일 제1회 소성리 난장 버스킹 발표 ♦️ 대국민호소문♦️ 사드배치가 강행되는 그날, 소성리로 한걸음에 달려와 주십시오. https://goo.gl/iEtgdC 사드 들어오는 날 /오후 2시 규탄집회 ♦️ 알림♦️ 보다 정확한 상황을 파악하는 중입니다. 비상대기 상태는 그대로 유지합니다. 소성리 종합상황실 공보채널을 수시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상황 발생시 즉시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성리 상황실 채널을 널리 전파해주세요. https://t.me/joinchat/AAAAAEJSw_6UwUbYgJ-pzA


성주소성리 공동상황실 소식과 정보를 공식 전달하는 공보 채널입니다
목, 2017/08/24- 22:35
191
0
[7월9일-15일] 연합그래픽 <평화/통일/국제/사드>

일, 2017/07/16- 10:24
191
0
N. Korea: Second ICBM test proves US in strike range (Al Jazeera, 7.29) Moon orders more THAAD launchers to be deployed (Yonhap, 7.29)

토, 2017/07/29- 20:58
190
0
사드와 꿀벌, 성주참외 그리고 김제동의 헌법강의


팔월의 텃밭 - 사드와 성주참외 그리고 김제동의 헌법강의폭염으로 한반도가 솥가마속에 들어있는 듯하다. ...
토, 2017/09/09- 09:45
190
0
사람들은 매우 전략적인 선택을 하고있습니다. 그것은 문재인 대통령을 버리고 사드를 반대할 것인가와 문재인 대통령을 옹호하며 사드를 찬성할 것인가에 대해 선택하는 것 입니다. 현재 사드와 관련된 사안들이 이렇게 분화되어가는 모습입니다. 어떤 이들은 사드가 나쁘니 문재인을 버리라고 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그렇게 할 수 없다고 합니다. 가장 걱정되는 것은 이런 형태의 대립을 만드는 투쟁의 방식들 입니다. '치열함'을 통해 스스로의 고립을 자초하는 방식입니다. . 좋거나 싫거나 많은 이들이 문재인 정부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사드를 찬성해 가면서 까지 지지하고 있습니다. 사드를 반대하면서 일 년 간 투쟁해온 우리로서는 속이 상하는 일이지만 그런 분들의 마음 또한 충분히 이해해 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분들은 다시 이명박, 박근혜 정부의 시절로 돌아가는 것이 싫기 때문입니다. . 사드를 반대하면서 문재인 정부를 지지하면 되지 않느냐고 물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 분들이 그런 선택을 하도록 만든 것이 바로 우리들의 투쟁 방식입니다. 그 분들의 마음을 끌어 안지 않고는 사드를 막아낼 방법이 없습니다. 우리는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하는 것이 아니라 그런 선택을 한 분들의 생각과 처지를 지지하는 것입니다. <하명동 선생님과 밤 2시가 넘도록 차 안에서 이야기한 후 생각난 것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일, 2017/08/13- 00:04
18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