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미국놈들 정말문제입니다. 개성공단재개를 왜 미상원이...

지역

미국놈들 정말문제입니다. 개성공단재개를 왜 미상원이...

익명 (미확인) | 금, 2017/07/28- 11:36
미국놈들 정말문제입니다. 개성공단재개를 왜 미상원이 반대합니까? 미국이 영원히 분단상태에서 남한에 빨대를 꽃아서 무기팔고 패권누리려면 남북대화 남북화해 이런거 안되겠죠... 사드로 중국과 척을지게하고, 미군기지에 온갖 환경오염, 탄저균 실험, 전세계 미국무기수입1위한국, 엄청남 방위분담에 18조들여 미군기지이전한다고 해놓고 용산기지에 일부 계속남아있겠다고 하고,,, 남북대화방해하고, .... 한반도 평화에 암적존재 미국놈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성공단 재개’ 막아선 미 의회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올리버 스톤 감독, 사드 다큐 ‘소성리’ 깜짝 관람 http://www.vop.co.kr/A00001213410.html

수, 2017/10/18- 20:28
170
0
자유당이 횃불로고를 지운단다 ㅎㅎㅎㅎㅎ
일, 2017/07/30- 10:18
170
0
화, 2017/08/08- 16:13
170
0



사드철회 성주촛불 427일차 with CameraFi Live
화, 2017/09/12- 20:13
169
0
[대륙간탄도미사일] “Intercontinental Ballistic Missile”(ICBM) 사거리가 5,500km 이상인 미사일로 다른 대륙에 있는 적의 시설을 공격할 수 있다는 의미로 붙여진 이름이다. 핵탄두를 장착하여 먼 거리에 있는 적의 시설을 공격할 수 있는 미사일이다. 대륙간 이동이 가능한 무기다. 북한은 ICBM 시험발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됐다고 발표했다. 이에 문재인 정부는 “사드 발사대 4기를 성주 골프장에 배치하기 위해 조속히 협의하겠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의 평화를 원하는 한 사람으로서 갖는 지극히 상식적인 생각이다. 첫째, 남북간의 공격엔 대륙의 이동이 가능한 무기가 필요치 않다. 한반도(남북한)의 거리는 1,178Km다. 둘째, 북의 권력이 미치지 않고서야 수백, 수천의 핵을 가지고 있는 미국을 선제공격할까? 셋째, 옆집 살구를 따먹고 싶으면 긴 막대기가 있으면 됐지 ICBM이 필요한 것이 아니잖아 넷째, 지금 서북청년단이 소성리에 와있다. 이들이 소성리 할매들 앞에 왜 왔을까? 미국을 주인으로 모시고 사는 종들 비겁하고 모자란 자식들 주인이 보유하고 있는 무기 수입이나 할 줄 알지 감히 만들 엄두도 못내는 종놈들 주인에게 위협을 가하는 상대에게 개처럼 짓고만 있는 꼴이라니 우습다. 그것이 내 나라 사람들이라 서글프다.
일, 2017/07/30- 15:39
16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