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5.10 개흥초 6학년 신트리공원
2018년 저어새 생일잔치를 5월 19일(토) 오전 9시 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됩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bKEVxTM8F8Y3VkEnUX27l-LmKm9s…
14명의 듬직하고 예쁜 친구들 만나고 왔어요.
“친구야!손잡고 숲에서 놀자!어떻게? 이~렇게” 한바퀴씩 돌고 겨땀 말리느라 두팔 벌리고 바람 맞으며 이동했어요.
“선생님을 이겨라! 가위바위보!” 이긴 친구들만 숲입장 허용^^ 나무와 애벌레가 되어 간지럽히기,간지러워도 끝까지 참기…
나무계단을 죽 올라가며 ‘혹바구미’를 보고 ‘산초나무’잎 냄새도 맡아보며 소나무 숲으로 이동,
넓고 그늘지고 평평한 장소가 없어 소나무숲 초입에 돗자리 펴고 작지만 옹기종기 쉬는 시간 가졌네요.
눕히고 싶었지만 아그들이 크니 자리가 안되네요.칡줄기로 거품벌레하기,나비한살이 설명하고 비닐로 시원하게 흔들었어요.
의외로 반응이 별로 였어요 ㅋ 나뭇가지 연상 그림 그리고 끝..
온통 빨강으로만 칠하는 친구,아무것도 안그린 친구,파랑으로 거미줄만 엄청 그린 친구,
숲체험 장면을 그린 친구,여친과 벚꽃 구경 가고 싶은 친구,색감을 예쁘게 쓴 친구 등 다양한 작품이 나왔네요^^
2017.7.8 오전 10시부터온마을 숲체험환경교실 1기수료식을 하였습니다.
오늘은 인천환경운동연합 교육실에서 부모님과 함께 그동안 12회차시까지 아무사고없이 끝마친 친구들에게 감사하다는말과 함께 수료증 전달식이 있었으며. 그동안 활동한 내용을 동영상으로 감상하고 대화를 나누웠습니다.
처음엔 서먹서먹 하던 친구들이 회차가 거듭할수록 씩씩하게 친구들과 잘 어울리고 재미있게 활동하였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이야기 꽃을 피웁니다.
소원나무를 만들어서 장래희망도 적어보고 자기와의 약속도 한마디씩 적어봅니다.
맛난 수박을 먹으면서 다음에 또 만날것을 약속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