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이런것이 진정 파란나비효과겠지요? ㅎ

지역

이런것이 진정 파란나비효과겠지요? ㅎ

익명 (미확인) | 금, 2017/07/21- 22:13
이런것이 진정 파란나비효과겠지요? ㅎ


파란나비를 널리 퍼뜨리기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두 분의 이야기가 성주투쟁위가 바라보고 있는 것과 거의 일치한다. 아마 사드는 이런 과정을 통해 정리될 것 같다는 희망을 가져본다. 다만 불안한 것은 미국의 안보라인이 소위 강경파로 교체되고 있다는 점이다.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 지가 아직 명확하지 않다. 협상의 유리한 위치를 점하기 위한 포석인지, 아니면 협상 자체를 흔들려고 하는 것인지가 명확하지 않다. 어쩌면 이것들 모두 일 수도 있을 것이다. 사물의 편위는 완전한 예측을 가능하지 않게 한다. 사실 관성 대로만 예측하는 것은 의미가 없을 수도 있다. 물론 그 관성도 보지 못하거나 애써 부인하는 이들도 있다. 모든 사태는 양자의 출현처럼 그것이 드러났을 때에만 확인 가능하다.


정세현(73) 전 통일부 장관이 "한반도 비핵화가 이뤄지면 성주에 배치된 사드도 철회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 "사드 배치의 명분이었던 북한 ...

(RSS generated with FetchRss)
토, 2018/03/24- 11:41
136
0



2016년 2월 18일 김광진 의원 대정부질문 "평화의 길로 나아가야 합니다"
금, 2017/09/29- 11:34
136
0
1/10 삼성본관 정문 삼성재벌 규탄집회 삼성전자LCD 故 김주현 7주기 018년 1/10 수요일 삼성본관 정문 앞 삼성재벌 규탄집회에서, 삼성일반노조는 과천철대위와 연대하여 故 김주현님의 7주기를 추모하며 자정능력 상실한 삼성재벌 총수의 반노동 반사회적인 막장경영을 폭로 규탄하면서, 범죄살인기업 삼성재벌 해체를 주장하였다. http://samsunggroupunion.org/gnu/bbs/board.php… 故 김주현님의 7주기를 맞아 지금도 비통한 심정으로 계시는 故 김주현님의 어머님 아버님과 누님에게 삼가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018년 1월 11일은 삼성전자 천안 탕정 삼성LCD에서 근무 중 장시간노동과 화학물질노출, 업무스트레스로 탕정기숙사 13층에서 2011년 1월 11일 투신자살하신 故 김주현님의 7주기입니다. 내 아들 주현이는 스물 여섯 살 밖에 못 살았다, 내 아들을 살려내라! 故 김주현님의 어머님 아버님 누님과 이모님 등 유족들은 삼성본관 정문 앞에서 故 김주현님의 장시간노동과 유해물질 노출, 업무스트레스로 인한 우울증 등으로 결국 투신자살에 이르게 한 삼성전자의 책임을 인정하라는 처절한 장례투쟁을 전개하였다. 마침내 故 김주현씨 사망 95일 만인 2011년 4월 15일, 유족과 삼성전자 대표였던 지금 구속 수감되어 있는 당시 미래전략실 최지성실장은 합의하고 故 김주현님의 장례투쟁을 정리하였다. 삼성일반노조는 고 김주현님의 7주기를 맞아 고인의 죽음이 헛되지 않도록 삼성노동자들의 노동조합 건설을 위해 2018년 무술년에도 힘찬 투쟁과 활동을 할 것이다. 헬조선 ‘악의 축’ 자정능력 상실한 삼성재벌 총수 대를 이은 막장경영 끝장내자! 삼성무노조 노동자탄압 인권유린 끝장내고 민주노조 건설하자!



(RSS generated with FetchRss)
토, 2018/01/13- 07:17
136
0
방미하여 한미정상회담을 하고 이어 G20 정상회의 이후 중국의 사드보복이 오히려 강화되고 있다고 한다. 국익을 지키려 외교를 하고 해외순방이라도 하는 것이 아닌가? 전용기타고 기름값이라도 벌려면 미국에게 중국의 사드 보복을 막아 달라고 사정이라도 하든지 사드철수를 하던지 요구해야 하지 않는가? 사드는 인해 한국방위에는 전혀 관계없고 미국과 일본의 방위를 위한 것인데, 피해는 왜 한국이 봐야하는가? 그런데도 미국에 가서는 국회비준이나 국민여론 수렴은 쌩까고 사드철수 의도가 없다고 쓸데없는 말로 중국을 자극해서 국익을 해하러 미국에 갔는지 도데체 정상외교를 멀 하러 다니는지 한심한 생각이 불현듯 든다.


[앵커]앞서 G20 정상회의를 정치·외교적으로 풀어봤었는데요. 이번에는 경제적으로 어떤 영향이 있을지 한 번 짚어보겠습니다. 정..
화, 2017/07/11- 07:37
135
0
소성리 토요집회 유튜브 송출기 이상으로 이어서 중계합니다.

토, 2017/07/15- 21:28
13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