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사드 가고 평화 오라

지역

사드 가고 평화 오라

익명 (미확인) | 목, 2017/07/20- 19:26



"국방부에서 전자파 측정 참여하라고 전화가 왔습니다. 그래서 전자파고 뭐고 다 필요 없고 골프장에 있는 장비부터 빼고 해라, 우리는 절대 참여 안 한다, 우리 노곡리 주민들이 원하는 건 우선 사드 끄집어내는 거다 라고 말했습니다. 주민들 참여 안 한다고 하는데도 진행한다는 겁니까?" 국방부가 #사드 부지 인근 마을 주민들에게 이번주 금요일에 김천 혁신도시 등에서 사드 레이더 전자파 측정을 할테니 참관하라고 전화로 일방적으로 통보했습니다. 성주, 김천 대책위에 공식 연락도 없었던 반면, 기자들에게는 대대적으로 취재요청도 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장비 가동 중단이나 진상조사 등 잘못된 과정을 바로잡고 전략 환경영향평가 계획을 세우는 등의 조치는 하지 않은 채, 뜬금없는 전자파 측정을 하는 건 주민 의견 수렴을 빙자해 주민을 기만하는 것입니다. '촛불로 탄생한 정부'의 소통은 이래서는 안 됩다. 기자회견 후 국방부는 우선 내일은 전자파 측정을 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일은 없기를 바랍니다. 자세히 보기 https://goo.gl/8NPMxi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4/3 삼성재벌 규탄 집회 삼성재벌 알박기노조 뽑아내자! 제주4.3 항쟁 희생자들을 추모합니다 http://samsunggroupunion.org/gnu/bbs/board.php…... 삼성그룹차원의 민주노조 건설하자 삼성재벌은 헌법을 유린 노동조합의 자주성과 민주성을 짓밟았다 삼성에버랜드 노조파괴 알박기 어용노동조합 박살내자! 삼성재벌이 만든 알박기 어용노조 에버랜드노조 해체하라!

금, 2019/04/05- 14:04
4
0


목, 2019/04/04- 12:15
4
0
러시아 레닌그라드 대학의 동양학 박사로 김일성대학에서 교환 학생으로 수년간 북한사회를 경험하였고, 국제외교학으로 유명한 호주국립대 교수를 거쳐 현재 국민대에서 가르치고 있는 란코프 교수가 한반도 정세와 관련하여 던지는 금과옥조같은 조언 !

목, 2019/04/04- 12:14
4
0


화, 2019/04/09- 23:29
4
0


목, 2019/04/11- 13:37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