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성주만의 새로운 투쟁 방식이
이해되지 않으시다면
혹은...

지역

성주만의 새로운 투쟁 방식이
이해되지 않으시다면
혹은...

익명 (미확인) | 목, 2017/07/20- 16:14
성주만의 새로운 투쟁 방식이 이해되지 않으시다면 혹은 비겁하게 뒤로 빼는것 아니냐고 오해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이분이 이해하는 방식으로 성주의 투쟁을 이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비폭력과 평화의 투쟁 그것이 성주투쟁의 진정한 모습입니다! 성주는 상대가 원하는 시점에 상대가 원하는 장소에서 상대가 원하는 방식으로 절대로 싸우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 안의 평화의 힘으로 평화의 길을 만들어가며 투쟁하고 있습니다!


[편집자 주=일본평화위원회 조사연구위원으로 활동하는 우에하라 히사시(59) 씨는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성주를 방문했다. 일본으로 돌아간 히사시 씨가 성주를 다녀간 소감을 편지로 전해왔다.] 처음으로 소성리로 가고, 함께 길바닥에 앉아서 같은 소리를 질렀던 것은 제 평생 잊지 못한 경험이자 기쁨입니다. 저도 사드가 동북아시아 평화를 위협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조금이나마 스스로 행동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경찰들에 호소하고 있던 할머니 모습과 목소리에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결국 본색을 드러내는군!! 정치하는 인간들~!! 진짜 싫다!! 니들 월급 우리가 주거든!! 국민이 싫다잖아!! 사드 필요 없다고ᆞ양키 고 홈!! 지발~ http://v.media.daum.net/v/20170926165755212
목, 2017/09/28- 19:48
157
0



자유한국당 듣고있나?? 사드란 말이다~
토, 2017/07/15- 08:37
157
0
자한당 개놈들은 5천만 핵인질이라고 떠들어 대던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전쟁위기 고조는 자한당 지지율 올라간는 안보팔이라고 생각되는데 도대체 한반도 평화는 어떻게 가능할수 있는겁니꽈아아아아아~~ 많은 설문 참여 부탁드립니당~!!


인터넷언론 <주권방송>의 부설 주권연구소가 오는 10월 21일 한반도 정세를 진단하는 제 1회 열린 시민강좌를 맞아 한반도 정세위기에 관한 국민 여러분의 의식을 조사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그 밖의 다른 의견이 있으면 기타 란에 적어주세요.
수, 2017/10/18- 17:14
157
0
[신문/만평]: [7월22일] 평화/통일/국제/사드

토, 2017/07/22- 08:20
157
0
기나긴 성주의 투쟁이 고통과 고난의 시작이 되었지만 결말은 아름다운 역사가 되기를 ...
화, 2017/09/12- 19:14
15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