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신문/만평]:
[7월20일] 만평/사진

지역

[신문/만평]:
[7월20일] 만평/사진

익명 (미확인) | 목, 2017/07/20- 09:46
[신문/만평]: [7월20일] 만평/사진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2016년 2월 18일 김광진 의원 대정부질문 "평화의 길로 나아가야 합니다"
금, 2017/09/29- 11:34
136
0
드릴 말씀 없습니다...(#34) http://blog.jinbo.net/CINA/4616

월, 2017/10/09- 22:20
136
0
방미하여 한미정상회담을 하고 이어 G20 정상회의 이후 중국의 사드보복이 오히려 강화되고 있다고 한다. 국익을 지키려 외교를 하고 해외순방이라도 하는 것이 아닌가? 전용기타고 기름값이라도 벌려면 미국에게 중국의 사드 보복을 막아 달라고 사정이라도 하든지 사드철수를 하던지 요구해야 하지 않는가? 사드는 인해 한국방위에는 전혀 관계없고 미국과 일본의 방위를 위한 것인데, 피해는 왜 한국이 봐야하는가? 그런데도 미국에 가서는 국회비준이나 국민여론 수렴은 쌩까고 사드철수 의도가 없다고 쓸데없는 말로 중국을 자극해서 국익을 해하러 미국에 갔는지 도데체 정상외교를 멀 하러 다니는지 한심한 생각이 불현듯 든다.


[앵커]앞서 G20 정상회의를 정치·외교적으로 풀어봤었는데요. 이번에는 경제적으로 어떤 영향이 있을지 한 번 짚어보겠습니다. 정..
화, 2017/07/11- 07:37
135
0
소성리 토요집회 유튜브 송출기 이상으로 이어서 중계합니다.

토, 2017/07/15- 21:28
135
0
[나는 또 ‘천황폐하만세’를 외쳐야 하나?] http://www.amn.kr/sub_read.html?uid=29037 서울의소리


나는 2014년 말에 체결된 한미일군사정보공유약정에 항의하기 위해서, 2015년 1월 1일과 3월 1일에 두 차례에 걸쳐서 광화문 이순신 동상 앞에서, 궁성요배를 하고 “덴노 헤이카 반사이(천황폐하만세)”를 외쳤다.
목, 2017/08/24- 20:23
13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