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A post from Christian Karl
기나긴 성주의 투쟁이 고통과 고난의 시작이 되었지만 결말은 아름다운 역사가 되기를 ...
화, 2017/09/12- 19:14
157
0
자한당 개놈들은 5천만 핵인질이라고
떠들어 대던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전쟁위기 고조는 자한당 지지율 올라간는
안보팔이라고 생각되는데
도대체 한반도 평화는 어떻게 가능할수 있는겁니꽈아아아아아~~
많은 설문 참여 부탁드립니당~!!

인터넷언론 <주권방송>의 부설 주권연구소가 오는 10월 21일 한반도 정세를 진단하는 제 1회 열린 시민강좌를 맞아 한반도 정세위기에 관한 국민 여러분의 의식을 조사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그 밖의 다른 의견이 있으면 기타 란에 적어주세요.
인터넷언론 <주권방송>의 부설 주권연구소가 오는 10월 21일 한반도 정세를 진단하는 제 1회 열린 시민강좌를 맞아 한반도 정세위기에 관한 국민 여러분의 의식을 조사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그 밖의 다른 의견이 있으면 기타 란에 적어주세요.
수, 2017/10/18- 17:14
157
0
2016년 그 날 (94)
발언했다.
통일을 하려면 3가지 방법이 있다. 첫째 북한이 스스로 망하는 것, 둘째 전쟁을 해서 이기는 것, 셋째 대화를 통해 평화적으로 통일하는 것이다. 북한이 망하면 주민들은 난민이 되어 내려올 것이다. 그렇다면 그 재정은 누가 다 감당하겠는가? 우리의 부담이다. 전쟁을 일으키면 미국은 북한을 초토화 시키고, 북한은 서울을 초토화시킨다. 그렇게 통일이 되면 뭘 할 수 있겠는가?
평화통일 비용이 4천6백조라고 하니 많아 보이지만, 계속 들어가는 분단비용에 비할 바가 아니다. 남북이 왕래를 하면 더 많은 경제적 이익이 찾아온다. 어느 쪽을 택할 것이냐?
북한이 전쟁무기를 개발한다고, 우리도 전쟁무기로 맞서면 전쟁위기만 고조될 뿐이다. 남북이 대화하면 외교력도 높이고 평화 통일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익도 더 많다.
그런데 누가 청와대에 무단침입해서 이것이 안 되고 있다. 국민이 나서서 바꿔야 하는데, 그 일을 성주 군민 여러분이 하고 있다<발언 중에서>
소식지 “촛불” 제12호를 발행했다(4호부터 ‘1318+’에서 ‘촛불’로 명칭 변경, 10호부터 투쟁위원회 명의로 발간)


토, 2017/10/14- 08:27
156
0
최저임금 인상 어떻게 생각하세요?
사비니 앱(app)에서 투표해 주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hatsit.sabini


월, 2017/07/31- 12:30
156
0
미국적폐 분단적폐 청산의 길~!!
자유한국당 토요집중 집회에 함께해주세요~!!
https://www.facebook.com/permalink.php?story_fbid=274560439694382&id=10…
수, 2017/08/09- 18:46
156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