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래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민족을 배반하고...

지역

그래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민족을 배반하고...

익명 (미확인) | 일, 2017/07/16- 09:36
그래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민족을 배반하고 민족을 학살하고 일제에 혈서를 써가면서까지 충성을 맹세한 다카키마사오 박정희는 분명 일본군 장교였다. 쿠데타로 청와대를 장악한 이후에도 일본군 복장에 말을 타며 천황폐하 만세를 외치던 민족반역자이다 .. 민족반역자 처단에 공소시효는 없다. 다카키마사오 박정희가 불법 축재한 전재산은 당연 몰수되어져야한다. 2017년 오늘날 아직도 박정희를 찬양하려드는 개 역적들은 이땅 한반도 대한민국의 자존심을 걸고 반민족행위자로 다같이 처단되어져야한다. 문재인 정부는 반민족행위자처벌법을 반민족행위자처단특별위원회를 구성하라 !! 박정희 우표가 끝이 아니다, 200억 박정희 유물관이 온다 - 오마이뉴스


구미참여연대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사드보복에 대해 국가는 왜 나몰라하는가? 백번양보해서 안보를 위한다고 한다면 보상은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국가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켜야 그것이 국가가 아닌가. 그 국가의 대통령은 나몰라해서는 대통령이라 할수 없을 것이다.


현대·기아차 협력사 줄도산 위기車 판매 '반토막'에 연쇄 타격100여곳 가동률 50% 밑돌아일부 2·3차 협력사는 공장 폐쇄근로자들이 못 버티고 나가기도 현대차, 주재원 임금삭감 검토 신차 4종 앞세워 9월 '총력전'[ 장창민/베이징=강동균 기자 ]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인 중국에 진출한 한국 자동차 부품업체들이 현지 인 …
일, 2017/08/13- 21:47
171
0
우리국민 중에서 과연 몇%의 국민이 왜 김정은이 핵무기와 탄두미사일 개발에 집착하는지 생각해 본 사람이 있는지 묻고 싶다.한마디로 살아남기 위해서이다.2차대전이후 국제사회의 전쟁이나 동족간의 분쟁에 미국이 개입되지 않은 경우는 거의없다.전략적이라는 이유로 반미정부라는 이유로 자원을 훔치기 위해서 전쟁을 서슴치 않았고 반대세력을 지원해 구데타로 친미정부를 만들어왔다.미국이 전쟁을 수행함에 있어서 국제법을 준수한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아야 한다.오직 힘의 논리만 있을뿐이다,베트남전쟁이나 이락크 아프칸 침공 리비아 함락 시리아내전 중남미 분쟁을 보고 있는 김정은은 살기위한 마지막 발버둥으로 핵무기와 핵을 탑재할 수 있는 탄두미사일을 움켜쥐고 유사시 동맹국이 되어 밀고들어올 미국과 우리나라 일본에 협박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야 한다.한마디로 대통령으로 붙잡혀 미국법정에 선 노리에가나 동족의 손에 비참한 최후를 맞이한 후세인 카다피처럼 되지않기 위한 몸부림이라고 보아야할 것이다.이런관점에서 보면 우리와 같은 분단국가에서 평화적으로 통일을 이룬 독일의 메르겔 독일총리가 북한문제에 대해서 미국이 말하는 군사적해법은 잘못된 것으로 미국이 군사적 옵션을 사용시 협조할 용의가 없다고 말하는 부분이 사시하는 바가 크다고 할 것이다.


獨 메르켈 총리 ‘군사적 해법 잘못된 것’ -무장충돌 시 미국편 들지 않을 것 -북-미, 미사일 발사, 한미군사훈련 동시 중단 동의 세계 맹주로 전 세계를 호령하던 미국의...
목, 2017/09/07- 21:33
171
0
일, 2017/08/13- 21:07
171
0
한민구 "사드배치 국익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바로 그것이 문제다. 국익 최우선이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금, 2017/07/14- 10:25
170
0
자유당이 횃불로고를 지운단다 ㅎㅎㅎㅎㅎ
일, 2017/07/30- 10:18
1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