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8번째 촛불교회는 사드 철거와 한반도 평화를 위해 모입니다. 대통령 선거가 끝나도 우리에겐 해야할 일들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아무도 하지 않으면 우리에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건 우리 모두 아는 일입니다. 이번 주 목요일 광화문광장으로 모려주십시오.
일시: 5월 11일 목요일 저녁7시30분
장소: 주미대사관 앞 광화문광장
322번째 촛불교회
"핵발전소 신고리 5, 6호기 건설 중단을 위한 기도회"
핵발전소 건설 중단 및 장기적 핵발전소 폐기를 이야기해 왔던 정부의 모습이 조금 달라진 것 같습니다. 향후 우리의 미래를 좌지우지 할 수 있는 중차대한 문제입니다. 함께 모여 힘을 모아주시길 요청드립니다.
일시: 9월 28일(목) 저녁7시30분
장소: 원자력안전위원회 (광화문 kt) 앞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