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3번째 촛불교회는
6.15 17주년 기념식에 참여합니다. 오는 6월 15일은 615남북공동선언이 발표된 지 17주년이 되는 뜻깊은 날입니다. 원래는 615실천 남측위원회가 평양에 방문하여 행사를 치르기로 되어 있었는데 그 행사가 취소되어 세종문화회관 중앙계단에서 기념식을 치르기로 했습니다. 이에 촛불교회도 6.15선언을 기념하는 마음으로 기념식에 함께 참여하기로 했습니다.
일시: 6월 15일(목) 오후7시30분
장소: 세종문화회관 중앙계단
*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1시간 먼저 오시면 6시30분부터 진행되는 문화제부터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박근혜-최순실과 그 부역자들의 국정농단은 성실하게 살아가는 모든 국민의 공분에 부딪쳐 이제 그 종말을 앞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박근혜-최순실과 그 부역자들을 처단한다 하더라도 그들이 부정한 방법으로 축재한 재산을 몰수하지 않고 그대로 둔다면 그들은 그 부정한 재산을 기반으로 독버섯처럼 되살아나 언젠가는 또다시 권력을 장악하고 우리를 지배하려 할 것입니다. 사회정의를 바로세우고 성실하게 살아가는 대다수 국민들이 더 이상 상실감에 빠지지 않기 위해 박정희 때부터 박근혜-최순실에 이르기까지 그동안 강탈과 착취, 뇌물 등 온갖 부정한 방법...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