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ost from 현동훈
낙생근린공원을 조성하고 둘레길을 조성하여 주민들이 자연 속에서 휴식과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도시가스 보급률을 현재 30%에서 50%까지 확대하여 군민들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신애리에 재생에너지센터를 조성하여 친환경 에너지 생산을 확대하고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군 내 마을도로를 대대적으로 확충하여 주민들의 이동 편의성을 증진하고 생활 환경을 개선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세미원을 국가정원으로 지정 추진하여 수변 생태정원의 가치를 높이고 국가 대표 관광 명소로 육성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