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ost from 현동훈
연근단지 및 안심습지를 활용한 생태관광 및 교육 프로그램을 활성화하여 지역의 자연 가치를 높이고 주민들에게 학습 기회를 제공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효율적인 자원 순환을 위해 스마트 기술을 활용한 쓰레기 수거 시스템을 도입하여 환경을 개선하고 시민 편의를 증진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탄천물재생센터 4단계 사업(사업비 약 359억 원)을 복개하여 에코파크, 에코센터, 에코식물원 등을 조성하여 환경 개선 및 여가 공간을 확충함.
토, 2026/06/20- 12:31
0
0
첨단 기술을 적용하여 녹지 공간을 확대하고 조성하여 강남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고 쾌적한 도시를 만듦.
토, 2026/06/20- 12:31
0
0
탄천, 양재천 등 주요 수변 공간을 공원으로 조성하여 강남의 명소로 만들고 주민들의 여가 공간을 확충함.
토, 2026/06/20- 12:31
0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