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문재인 평화정부는 참으로 복이 많은 정권이다.
밥을...

지역

문재인 평화정부는 참으로 복이 많은 정권이다.
밥을...

익명 (미확인) | 일, 2017/07/09- 15:01
문재인 평화정부는 참으로 복이 많은 정권이다. 밥을 지으려 생각만 해도 주변이 알아서 밥과 반찬을 다 만들어 주고 있으니 말입니다. 그냥 수저만 들 용기만 있으면 식사는 해결되는 셈입니다. 북한 정부의 고난의 행군을 통해 얻은 자주 자강이 보루인 핵선진국대열의 진입이 그것입니다. 전쟁억지력을 추동해 낸 북한의 정세 돌파력은 입지전적인 한반도 평화구축을 위해 피어린 투쟁의 과정이었으며 피어린 귀결이었슴을 겸허히 받아 들여야 합니다. 바로 전세계 평화기여의 금자탑이었다는 사실을 인정하는 그 것입니다. 이제 문재인 평화정부의 할 일은 남북 정상간의 대화의 장을 적극적으로 만들어 가야 합니다. 만나야 실행가능한 유의미한 정책이 개발 가능합니다. 남북 정상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남북이 공동번영하는 새로운 새역사를 다시 써 가야 합니다. 제재와 대화의 국면이 저물고 있습니다. 새로운 국면은 남북정상의 독보적인 대화국면입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http://www.newsmin.co.kr/news/24030/ 오늘 서울행정법원에서는 사드부지공여 승언처분 무효소송 2차 변론이 있었습니다. 기획재정부 국유재산 조정과 최 모 사무관이 증인으로 참석하지 않아 심리는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앞서 열린 기자회견을 통해서 부지공여의 위법성 등에 대해 밝혔습니다. 각 언론사들이 취재에 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음은 공판은 결심재판으로 11월 15일 오후 2시에 서울행정법원에서 열립니다. 성주투쟁위, 김천대책위, 원불교 비대위, 성주주민대책위, 민변 미군문제 연구소 등의 명의로 오늘 기자회견이 열렸습니다. 성주에서는 파란나비 원정대를 통해 재판에 참여하였습니다.


경북 성주·김천 주민 396명이 “국유재산법에 의하지 않고 사용료 등을 감면, 장기 사용허가 하는 것으로 국유재산특례법 위반”이라며 윤병세 외교부 장관을 상대로 낸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부지 공여 승인 무효 소송이 오는 11월 15일 결론 날 예정이다. 11일 서울행정법원 행정1부(부장판사 김용철)는 2차 변론기일에서 오는 11월 15일 재판을 종결한다고 밝혔다. 이날 증인 신문 대상이었던 최 모 기획재정부 국유재산 담당 사무관이
수, 2017/10/11- 21:06
158
0
토마스밴달 미8군 사령관은 사드가 '부산과 김해를 방어하는 무기체계'이며 '전쟁 시 미 증원군이 들어오는 입구와 미국 시민이 한반도를 탈출하는 출구를 보호한다'고 말했다"고 한다. 한마디로 사드는 전쟁일으키고 수도권 이천만명의 생명은 관심없고 안전하게 지들은 도망가는 수단이라는 자백.


이철우 "30일까지 배치완료 요구"…김종대 "美압박 전방위적" 정부·여당 "얼토당토 않은 얘기" 반박 (서울=연합뉴스) 한지훈 기자 = 미국이 우리 정부를 상대로 남은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발사대 4
금, 2017/08/25- 12:00
157
0
금, 2017/09/08- 21:23
157
0
결국 본색을 드러내는군!! 정치하는 인간들~!! 진짜 싫다!! 니들 월급 우리가 주거든!! 국민이 싫다잖아!! 사드 필요 없다고ᆞ양키 고 홈!! 지발~ http://v.media.daum.net/v/20170926165755212
목, 2017/09/28- 19:48
157
0



자유한국당 듣고있나?? 사드란 말이다~
토, 2017/07/15- 08:37
15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