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평화와 생명을 위해, 정전협정을...
성주촛불 439일차는 플리마캣으로 진행합니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물건들도 사시고 정담도 나누고 계십니다. 우리의 삶도 이렇듯 오손도손 살아가야 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일, 2017/09/24- 19:32
129
0
안녕하세요. 그룹 가입 승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오후 2시에 상경투쟁이 있다고 들어서 같이 공부하는 지인 몇 분과 함께 참가하고자 합니다. 혹시 이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그냥 국방부 정문쪽으로 가면 될까요??
월, 2017/07/31- 00:19
128
0

2017 9월 7일 새벽 사드배치를 위해 가해진 성직자와 시민을 향한 경찰의 무차별적 폭력진압 현장
금, 2017/09/08- 22:08
128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