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도잘하고싶다 #계속자라고싶다 #여러분과함께
#그러니 #꼭 #오세요
센터 2기를 열며 '잘하고, 자라다' 행사가 열립니다.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낸 지난 3년의 성과를 나누고, 앞으로를 고민해 보는 자리! 꼭 오셔서 센터가 더 잘할 수 있도록 많은 이야기 들려주세요 :)
신청링크: https://goo.gl/HlzpEQ
[공익활동가, 우리도 노동자다]
다섯번째 인터뷰-중견활동편
대구광역시 시민공익활동지원센터와 청춘꿈공작소가 함께
공익활동가들에게 직장으로서 공익활동에 대한 그룹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공익활동가가 직업으로서 과연 좋은 직업일까요?
공익활동가지만 그 전에 노동자이진 않을까요?
대구의 공익단체를 5개 분야로 나누어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bitly.kr/SINrU
[공익활동가, 우리도 노동자다]
세번째 인터뷰-권력감시단체편
대구광역시 시민공익활동지원센터와 청춘꿈공작소가 함께
공익활동가들에게 직장으로서 공익활동에 대한 그룹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공익활동가가 직업으로서 과연 좋은 직업일까요?
공익활동가지만 그 전에 노동자이진 않을까요?
대구의 공익단체를 5개 분야로 나누어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bitly.kr/SINrU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