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소비 그림공모전 ‘내가 GREEN 세상’ 수상자 발표!!
지난 5월 15일부터 6월 16일까지 약 한달간 제주녹색구매지원센터에서 진행한
친환경소비 그림공모전 ‘내가 GREEN 세상’ 수상자를 발표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미래녹색소비의 주역인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제주지역의 친환경소비문화 의식 함양과 실천 의지를 나누기 위해 기획되었고,
총 174점의 작품이 접수되었습니다.
상장과 부상은 소속 학교로 발송 예정이며, 수상작품은 향후 제주녹색구매지원센터 및 도내 공공기관 등에 전시될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이번 친환경소비 그림공모전 ‘내가 GREEN 세상’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수상자 >
□ 제주특별자치도지사상
초등부: 안지현(노형초등학교 5학년)
중등부: 김태민(고산중학교 3학년)
□ 제주특별자치도 교육감상
초등부: 장예준(장전초등학교 5학년))
중등부: 고명진(서귀중앙여자중학교 3학년)
□ 제주녹색구매지원센터장상
초등부: 강세은(하례초등학교 6학년), 고민서(제주동초등학교 4학년), 양지웅(외도초등학교 2학년),
오채원(제주서초등학교 5학년), 이지현(재릉초등학교 4학년), 장예서(장전초등학교 1학년)
중등부: 김진우(제주영송학교 3학년), 박현영(한림여자중학교 2학년), 송가현(서귀중앙여자중학교 1학년),
허은진(서귀중앙여자중학교 1학년)
□ 입선
초등부: 김민철(인화초등학교 6학년), 김소은(성산초등학교 5학년), 김유림(무릉초등학교 4학년),
김재헌(제주동초등학교 5학년), 김지윤(재릉초등학교 4학년), 김현아(제주동초등학교 3학년),
방민경(제주동초등학교 3학년), 양유정(구엄초등학교 6학년), 우상현(한라초등학교 4학년),
정예원(동홍초등학교 5학년), 조수연(안덕초등학교 5학년), 홍지원(서광초등학교 3학년)
중등부: 강민규(제주영송학교 2학년), 강지현(서귀중앙여자중학교 2학년), 김민규(제주영송학교 3학년),
김선애(제주영송학교 2학년), 송지호(아라중학교 1학년), 임한민(제주영송학교 2학년),
장은주(제주영송학교 3학년), 현다연(서귀중앙여자중학교 2학년)
친환경소비 그림공모전 ‘내가 GREEN 세상’ 수상을 축하 드립니다!!





"일본 방사성 오염수 해양투기 저지_모여서 행동합시다!"
지난 5월 7일 한일 정상회담에서 후쿠시마 오염수 투기 중단의 의미 있는 합의가 나오길 기대했으나, 정부는 오히려 시찰단 파견이라는 요식 행위에 합의하고 말았습니다. 시찰단의 방문이 오히려 후쿠시마 오염수 투기에 면죄부를 주는 건 아닌지 우려가 됩니다.
'후쿠시마 오염수 투기를 이대로 두고 볼 수는 없습니다.'
5월 20일(토) 15시 프레스센터 앞 세종대로에서 전국의 시민과 단체들이 모여 ‘일본 방사성 오염수 해양투기 저지’를 요구하는 대회를 개최합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 방사성 오염수 해양 투기 반대 서명 링크
: 

[제주도 앞바다에서 살아가는 남방큰돌고래 / 출처:고래연구소][/caption]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