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회원] 김나진, 김시진 회원님 환영합니다~: )
350캠페인을 통해서 대전환경운동연합을 알게 된 두 분!
꾸준한 350캠페인을 참가하면서 회원가입을 결정해주셨습니다.
올 해 처음 시작된 생물놀이터 동아리 활동도 함께 하고 싶으시다고 먼저 연락을 주셨습니다.
자연에서 함께 배우는 생물놀이터 활동을 통해,
친구들이 더 넓은 세상을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환영합니다. 김시진, 김나진 회원님!
350캠페인을 통해서 대전환경운동연합을 알게 된 두 분!
꾸준한 350캠페인을 참가하면서 회원가입을 결정해주셨습니다.
올 해 처음 시작된 생물놀이터 동아리 활동도 함께 하고 싶으시다고 먼저 연락을 주셨습니다.
자연에서 함께 배우는 생물놀이터 활동을 통해,
친구들이 더 넓은 세상을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환영합니다. 김시진, 김나진 회원님!
귀에 있는 평형기관에 문제가 생겨서 입원을 하셨다고 합니다.
쉬면서 스트레스를 안받는게 중요하다고 하네요.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건강하게 생활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강민정, 강민지 회원님은 강만식 집행위원님의 예쁜 두 따님으로 현재 초등학생입니다. 푸름이에 관심이 있답니다^^
김현우 회원님은 대전장애인재활협회에서 사무국장으로 계십니다.
장창수 회원님은 대전사회복지사협회 회장이시고, 태평동으로의 이사를 준비중이시랍니다.
두분 모두 김진화 집행위원님의 권유로 가입해주셨어요.
그동안 뚜벅이와 대중교통을 이용해 오셨던 회원님께서 이번에 중고차를 구입하셨다고 합니다. 왠만하면 차없는 자유를 누릴려고 했지만 집이 너무 외곽이라 그동안 출퇴근에 힘드셨다고 하네요…소형 자동차라 운전도 편하다고 하시는데요 안전 운전하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