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회원] 이재호 회원님 환영합니다 :)
이재호 회원님께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발적 회원가입을 약속해주셨습니다.
저희 사무실에 한번 방문하셨다가 활동을 응원하는 회원가입을 결심해주셨다고 하십니다.
가져다 주신 우산은 사무처에 놓고, 여러 회원님과 함께 잘 사용하겠습니다.
신경써 주시고, 마음 주시는 회원님의 응원을 받아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이재호 회원님 환영합니다!
이재호 회원님께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발적 회원가입을 약속해주셨습니다.
저희 사무실에 한번 방문하셨다가 활동을 응원하는 회원가입을 결심해주셨다고 하십니다.
가져다 주신 우산은 사무처에 놓고, 여러 회원님과 함께 잘 사용하겠습니다.
신경써 주시고, 마음 주시는 회원님의 응원을 받아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이재호 회원님 환영합니다!
귀에 있는 평형기관에 문제가 생겨서 입원을 하셨다고 합니다.
쉬면서 스트레스를 안받는게 중요하다고 하네요.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건강하게 생활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강민정, 강민지 회원님은 강만식 집행위원님의 예쁜 두 따님으로 현재 초등학생입니다. 푸름이에 관심이 있답니다^^
김현우 회원님은 대전장애인재활협회에서 사무국장으로 계십니다.
장창수 회원님은 대전사회복지사협회 회장이시고, 태평동으로의 이사를 준비중이시랍니다.
두분 모두 김진화 집행위원님의 권유로 가입해주셨어요.
그동안 뚜벅이와 대중교통을 이용해 오셨던 회원님께서 이번에 중고차를 구입하셨다고 합니다. 왠만하면 차없는 자유를 누릴려고 했지만 집이 너무 외곽이라 그동안 출퇴근에 힘드셨다고 하네요…소형 자동차라 운전도 편하다고 하시는데요 안전 운전하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