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새로운회원] 이재호 회원님 환영합니다 :)
이재호 회원님께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발적 회원가입을 약속해주셨습니다.
저희 사무실에 한번 방문하셨다가 활동을 응원하는 회원가입을 결심해주셨다고 하십니다.
가져다 주신 우산은 사무처에 놓고, 여러 회원님과 함께 잘 사용하겠습니다.
신경써 주시고, 마음 주시는 회원님의 응원을 받아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이재호 회원님 환영합니다!
이재호 회원님께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발적 회원가입을 약속해주셨습니다.
저희 사무실에 한번 방문하셨다가 활동을 응원하는 회원가입을 결심해주셨다고 하십니다.
가져다 주신 우산은 사무처에 놓고, 여러 회원님과 함께 잘 사용하겠습니다.
신경써 주시고, 마음 주시는 회원님의 응원을 받아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이재호 회원님 환영합니다!
생명의숲 활동가로 열심히 활동하시는 천수환 활동가님 과
밥상살립 식생활센터에서 활동하는 정현찬 회원님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앞으로 지속 가능하게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이경호 사무처장님 추천으로 자원봉사센터에서 근무하시는 구자행 회원님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원혜옥 회원님께서 가입해주셨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든든한 회원님으로 오래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50캠페인에 참여해주시기 위해 6월 17일 부터 8월 27일까지
안의현,도현 이지현, 이수현, 채혁, 채진, 황성원,황성식, 정채린, 이미령, 기미선, 한수정
12분이 후원회원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이경호 사무처장님 추천으로 장인식회원님께서 가입해주셨습니다.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