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일년에 ‘하루’만이라도 지구를 생각해주세요”
“손배·가압류로 조합원들이 죽어 가고 있다” 손잡고 ‘노란봉투 톡톡쇼’ 국회서 열려 … “노조법 개정안 반드시 통과시키겠다” 연윤정 | [email protected] “파업 같은 노조활동을 이유로 손해배상·가압류가 제기된 […]
목, 2015/10/22- 18:25
195
0
[…] 우리나라의 1인당 플라스틱 소비량은 미국보다도 많다. 2006년 이후 공식 통계가 더는 나오지 않고 있지만 경제성장 속도나 소비 추세를 감안하면 여전히 많을 것으로 추정된다. 최근에는 미용을 위해 사용하는 화장품에서도 미세 플라스틱 사용이 늘어나 논란이 커지고 있다.
(이하 링크)
http://www.segye.com/content/html/2016/08/17/20160817002535.html
월, 2016/08/22- 15:55
193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