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인 정유진 활동가를 소개합니다!

이번 4월부터 안양군포의왕환경운동연합에 새로 합류하게 된 활동가 정유진이라고 합니다!
정유진 활동가는 평소 자연 사진을 찍는데 관심이 많아 생태환경 촬영에 큰 의욕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동물, 특히 고양이를 매우 좋아합니다! 그래서 사무소의 진녹이를 무척이나 아낀다고 하네요!
앞으로 안양군포의왕환경운동연합에서 종횡무진 활약할 예정이니, 부디 잘 부탁드립니다!!!

이번 4월부터 안양군포의왕환경운동연합에 새로 합류하게 된 활동가 정유진이라고 합니다!
정유진 활동가는 평소 자연 사진을 찍는데 관심이 많아 생태환경 촬영에 큰 의욕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동물, 특히 고양이를 매우 좋아합니다! 그래서 사무소의 진녹이를 무척이나 아낀다고 하네요!
앞으로 안양군포의왕환경운동연합에서 종횡무진 활약할 예정이니, 부디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안양군포의왕 환경운동연합 허희철 활동가입니다.
남부지방에는 비가 좀 오던데. 여기 안양은 영...
작년까지 안군의환경연과 동고동락하던 꽃마리가 올해 독립을 했어요.
몇 번 글로 소개를 했던 담쟁이자연학교입니다.
이번에 좋은 강연이 나와서 소개를 하려고 이렇게 자판을 두드립니다.
환경의 각 분야에서 전문가들을 모시고 무려 10번의 강연을 게다가 25만원에.
와. 살다 살다 이런 강연 처음일거에요.
8월 18일에 시작해서 9월 17일까지 매주 화, 목 두 번의 강연.
많이 참석해주세요.
지난 16일 부여생산자연합회 여성생산자회는 부여군여성농민회와 함께 제1회 부여군 토종씨앗축제를 개최했습니다.
토종씨앗 지키는 여성 농민 행사 잇달아 열려
제1회 부여군 토종씨앗 축제 … 강원 홍천·전북 임실에서도
2015.12.18 14:48:03 박경철 기자 | [email protected] /ⓒ한국농정신문
토종씨앗을 지키기 위한 여성농민의 땀방울이 나눔을 통해 확대되고 있다.
자세히 보기안녕하세요. 안양군포의왕 환경운동연합 허희철 활동가입니다.
안군의환경연의 청소년기자단 ‘풀등’이 8월에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돌아옵니다.
기존의 기사작성 활동을 탈피해서 체험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단장한 ‘풀등’
더욱 알차고 찰지게 돌아온 ‘풀등’에 많이 신청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안양군포의왕 환경운동연합 허희철 활동가입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쓰는 까닭은 회원님들과 환경운동연합을 아시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프로그램을 소개를 하고 싶어서입니다.
다들 ‘꽃마리’라고 아시죠? 그 꽃마리가 안군의환경연에서 독립해서 ‘담쟁이자연학교협동조합’을 만들었습니다.
담쟁이자연학교가 8월부터 11월까지 왕송호수 모니터링을 하든 청소년들을 모집합니다.
주변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이 있으면 아래 연락처를 보시고 연락하시면 됩니다.
많은 관심 부
탁드리며 풀등과 더불어 많이 신청해 주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