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3동 주민센터 개축 추진 - 강북구 정창수 님의 공약
춘의동 행정복지센터를 신축하고, 도당동 행정복지센터를 어울마당으로 이전하여 행정 서비스 접근성 향상.
토, 2026/06/20- 12:31
0
0
우이동 주민센터를 복합청사로 확장 신축하여 주민 편의시설을 확충하고 행정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인수동 주민센터를 복합청사로 확장 신축하여 주민들에게 보다 나은 행정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신청사 건립에 따라 기존 수유3동 주민센터를 주민이용시설로 전환하여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댓글 달기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