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타워 확충 (완도읍) - 완도군 우홍섭 님의 공약
서울 동북권과 강남권을 직접 연결하는 (가칭)동부선 건설을 추진합니다. 우이동 4.19민주묘지에서 수유동·번동을 거쳐 종합운동장까지 한 번에 연결하며, 2026년 하반기 서울시 도시철도망 구축계획 반영 및 2032년 착공을 목표로 정원오 서울시장 후보, 천준호·한민수 국회의원과 원팀으로 강력하게 추진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4
0
월배 차량기지와 안심 차량기지를 통합 이전하고, 지하철 1호선을 제2국가산업단지까지 연장하여 교통 편의성 및 산업단지 접근성을 향상시키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도동항 시설을 정비하고 주차 공간을 확보하여 이용객의 편의를 증진시키고 해상 교통의 중심 기능을 강화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무주-대구 고속도로의 조기 착공을 추진하여 동서 간 교통 접근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지역 균형 발전 및 물류 효율성을 높이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빨간불 신호 대기 시간을 알려주는 신호등을 공평네거리, 종각네거리, 남문시장사거리, 봉산오거리 등 동네 곳곳에 설치하겠습니다. 또한 스마트 그늘막과 장수의자를 확대·설치하여 주민 편의를 증진시키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댓글 달기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