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5 7차시 숲체험 환경교실
9.15 7차시 숲체험환경교실입니다.
비가 금방이라도 쏱아질듯한 날씨입니다.
그래도 우리 친구들과 함께 씩씩하게 뛰어놀았습니다.
밧줄체조로 몸을 풀고.
지끈잠자리도 날려보구
생물다양성에 대한것도 스틱으로 맞춰보구.
한가위에 대한 이야기도 나눠봅니다.
전통탈액자만들기를 하며 우리의
전통탈춤에 대해서도 알아봅니다.
중간에 비가와서 좀 주춤합니다.
친구들.
오늘도 아무사고 없이 신나게 놀았나요?
-반딧불이(김도연)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