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경연합은 20대 국회의원 공식 선거운동 시작일인 31일에 맞춰 △핵발전 △핵무장 △제 2의 4대강 △국토 난개발 조장하는 20대 총선 낙선 대상자 24명 중 이노근(새누리당, 서울 노원구갑), 권성동(새누리당, 강원 강릉시), 김동완(새누리당, 충남 당진), 박준영(국민의당, 전남 영암무안신안군), 조원진(새누리당, 대구 달서구병), 윤상직(새누리당, 부산 기장군) 6명 집중 후보자에 대한 전국 동시 다발 낙선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전국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온라인 낙선운동] 대표적인 반환경 후보, 새누리당 권성동 후보를 반대합니다. 강릉 시민여러분 권성동을 낙선시켜주세요. #권성동낙선 #반환경후보
서명을 해 주시면, 내용이 자동으로 트윗으로 나가도록 되어 있으며, 트윗을 검색결과에 반영하는 다음(daum,net) 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권성동 주요 발언
설악산 케이블카 설치 앞장섬. “ 케이블카 설치된 다음에 초지가 복원이 되면 다시 산양이 돌아온다는 것이, 저는 그것이 오히려 통설이다 이렇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2015.9.10. 환노위 국감)"라며 현실 왜곡 주장.
“원자력에 대한 막연한 두려 움을 느끼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 23기 정도가 가 동되고 있기 때문에 원자력의 안전성이라 할까 또 필요성 이런 부 분에 대해서 좀 이해를 높이는 사업은 저는 여전히 필요”원자력발전 홍보예산 26억원 삭감 반대 발언(2012.11.25.,예산결산특별위원회)
"이번 4대강감사 결과에 대해서 총장을 비롯한 감사팀을 제외한 나머지 감사원 직원들한테 물으면 아마 과반수가 이번 감사 결과 발표가 부적절했다고 대답할 것입니다. 누가 승복을 하겠어요?“ ”그리고 4대강 사업은 이명박 정부의 최고 국책 사업입니다. 이것은 통치행위예요 . 통치행위에 대해 서 잘잘못을 감사원이 어떻게 판단을 합니까?“
4대강사업 감사원 감사결과 반대 발언(2013.10.15,국감법제사법위원회)
4대강, 찬핵, 국토난개발...
4대강, 찬핵, 국토난개발...
권성동 후보를 반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