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경기, 부산 지역 지자체 의원들 명단 입니다..

* 서울시 의회를 포함 서울지역 의원들 명단 입니다.

http://cpmadang.org/people?term_node_tid_depth%5B%5D=36358&term_node_ti…

- 서울지역 시민사회단체 연대회의와 접촉 중

" 현역 의원들에 대한 평가와 예비 후보자들에 대한 정책 질의"를 진행하는 것에 대한 논의 진행하기로 함

 

* 경기도 및 경기 지역 의원들 명단 입니다.

http://cpmadang.org/people?term_node_tid_depth%5B%5D=36330&term_node_ti…

- 경기 지역 시민사회단체와 접촉 시도 중

 

* 부산지역 의원들 명단 작성 중 ...

http://cpmadang.org/people?term_node_tid_depth%5B%5D=36358&term_node_ti…

 

 

* 2018년 4월 전까지 전 지역의 의원들 명단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이들에 대한 시민들의 평가.. 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지역별로 진행되어야 할 것이며... 진행하고자 하는 모임이나 단체가 있다면 연락부탁드립니다..

 

* 현역의원들에 대한 평가와 예비후보자들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받아.. 이를 들어내고, 이를 통해 시민들의 판단에 도움되고자 하는 활동 입니다.

 

 

지방선거는 총선이나 대선과 틀려, 각 구 별로 논의의 틀을 만들고 유의미한 활동 프로세스를 가져야 하기 때문에.. 준비 시간이 많이 필요합니다.

 

2018년 6월 13일이 이 나라에 획을 그을 수 있는 시민 승리의 날이 될 수 있도록

함께 출발합시다.

 

** 개인분들은 현 의원들에 대해서 알고 있는 정보들을 댓글 형식으로 올려주세요..

** 단체나 모임들은 지역 이슈들을 모아.. 현역의원들에게 물어보고 결과를 저에게 보내 주세요.. 반영토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