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세월호 4주기 추모 “이제 정말 쉴 수 있도록 기도드린다”

정봉오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8-04-16 16:18수정 2018-04-16 16:22 바른미래당 안철수 인재영입위원장은 세월호 4주기인 16일 “가신 분들, 보내는 분들, 그 고통을 우리 모두 앓았다”면서 “이제 정말 쉴 수 있도록 기도드린다”고 밝혔다. 안 위원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4년 전 오늘. 저는 세월호 사고 소식을 듣고 곧바로 팽목항으로 달려갔다. 달려가던 그 순간을 지금도 기억한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안 위원장은 “어린 학생들 소식에 가슴 저려했고, 제발 살아 돌아와 달라고 기원했다”면서 “그날로부터 4년의 세월이 갔다. 다시 한 번 명복을 빈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4년, 우리는 너무도 많은 말을 했다. 너무도 많.......

태그

추천자

Vote up!
0
Vote down!
0
손님의 이미지

정치마당 제안

시민정치마당(cpmadang.org)은 아직 프로트타입의 미완성 사이트입니다. 불편한 점이 많으시겠지만 양해를 해 주실것이라 믿으며 운영합니다.
지방선거 후보자 등록이 완료되었고, 그 정보를 최대한 정확하게 수집 하였습니다.
2018 6.13 지방선거 후보자들에 대한 댓글을 부탁드려요, 후보에 대한 정보를 기록하고 공유해 주세요.
이 사이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단순 소비자가 아닌, 평가하고 공유하는 주인이 되어 주세요. 댓글을 쓰시면 자동으로 트윗으로 나가도록 했으며, 다음에서 검색됩니다. 댓글은 기록이 될 것이며, 정치인들을 긴장 시킬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