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서울시장? 선대위원장?…바른미래, 활용법 골몰

직접 출마로 바람 일으켜 vs 선대위원장 맡아 전국 이끌어야 원내는 캐스팅보트 전쟁 중…지방선거 역할 기대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박주선·유승민 공동대표 체제로 첫 발을 내디딘 바른미래당이 14일 안철수 전 국민의당 대표의 활용법을 두고 고민하는 모습이다. 일각에서는 안 전 대표가 광역단체장 중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서울시장에 출마해 지방선거에 활기를 불어넣어야 한다는 주장도 있지만, 다른 한편에서는 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아 전국을 다니며 선거를 이끌어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온다. 안 전 대표는 당이 필요하다고 하는 자리에서 백의종군하겠다던 기존의 입장을 고수하는 상황이다. 그는 이날 국회에서 진행된 대국민 설.......

태그

추천자

Vote up!
0
Vote down!
0
손님의 이미지

정치마당 제안

시민정치마당(cpmadang.org)은 아직 프로트타입의 미완성 사이트입니다. 불편한 점이 많으시겠지만 양해를 해 주실것이라 믿으며 운영합니다.
지방선거 후보자 등록이 완료되었고, 그 정보를 최대한 정확하게 수집 하였습니다.
2018 6.13 지방선거 후보자들에 대한 댓글을 부탁드려요, 후보에 대한 정보를 기록하고 공유해 주세요.
이 사이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단순 소비자가 아닌, 평가하고 공유하는 주인이 되어 주세요. 댓글을 쓰시면 자동으로 트윗으로 나가도록 했으며, 다음에서 검색됩니다. 댓글은 기록이 될 것이며, 정치인들을 긴장 시킬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