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문일답]안철수 "통합논의, 정당史上 가장 공정·투명…계속 설득"

기사입력 2018-01-12 19:15 "전당대회 이르는 기간까지 통합 설득 노력 계속할 것" [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는 12일 오는 2월4일 바른정당과의 통합을 논의하기 위한 전국당원대표자대회(전당대회) 개최를 확정한 것과 관련 "대한민국 정당사에 이렇게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된 사례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안 대표는 이날 오후 당무위원회 산회 직후 취재진과 만나 "전당대회 개최의 건이 통과됐지만, 전당대회에 이르는 기간 동안에도 계속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안 대표는 먼저 반대파가 제기하고 있는 당연직 대표당원(500명) 선출과 관련 "당의 운명을 좌우할 중요한 안건인데.......

태그

추천자

Vote up!
1
Vote down!
0
손님의 이미지

정치마당 제안

시민정치마당(cpmadang.org)은 아직 프로트타입의 미완성 사이트입니다. 불편한 점이 많으시겠지만 양해를 해 주실것이라 믿으며 운영합니다.
지방선거 후보자 등록이 완료되었고, 그 정보를 최대한 정확하게 수집 하였습니다.
2018 6.13 지방선거 후보자들에 대한 댓글을 부탁드려요, 후보에 대한 정보를 기록하고 공유해 주세요.
이 사이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단순 소비자가 아닌, 평가하고 공유하는 주인이 되어 주세요. 댓글을 쓰시면 자동으로 트윗으로 나가도록 했으며, 다음에서 검색됩니다. 댓글은 기록이 될 것이며, 정치인들을 긴장 시킬 것 입니다.